2016년 1월 25일 월요일

2016년1월26일 리니 블로그 시작_* 소울스타_생일축하노래감상

안녕하세요~ 리니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6년 1월 26일,
리니네 블로그가 태어났어요!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

블로그 생일 자축 축하..헤헤..

리니는 떨립니다.

처음 운영해보는 구글 블로그지만, 리니도 한번 구글 블로그를 만져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 도전해보네요!!

구글 블로그, 리니는 더 똑똑이가 되는거야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리니블로그가 태어났으니까, 케잌 주세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유튜브]


첫 블로그 탄생 기념으로 노래 띄워봅니다.소울스타 _생일축하해



seoc99.blogspot.com
:: 리니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