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8일 목요일

치킨에 진리, 교촌치킨 반반윙 쫭! <간장맛/매운레드>

 
 
 
사실 먹은지는 꽤 되었는데, 열허분께 치킨에 진리는 바로 바로 → 교촌치킨이란 걸 알려드리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리니는 치킨을 완전 쫭 좋아해요 !
근데 거의 먹는데는 정해져있죱 바로 교촌치킨.ㅎㅎㅎ
 
뉘예뉘예 교촌치킨 완전 사랑해요~ 그냥 짭쪼롬 하면서 계속 계속 중독되는 마약같은 맛~
 
 
시켜먹는 곳도 정해져있지만, 거의 메뉴도 변동없다는 거~ ㅋㄷㅋㄷㅋㅋ
 
바로 교촌치킨 반반윙인데요,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닥 안좋아하실 수도~
근데 퍽퍽살을 엄청엄청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교촌치킨에 반반윙을 적.극! 추천드려요~
 


리니는 퍽퍽살을 싫어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걍 치킨이라면 사족을 못 쓰기 때믄에 퍽퍽하든 부드럽든 치킨이면 다 좋아!!!
구운것도 좋고, 튀긴것도 좋고, 삶고 지지고 볶은것도 다 좋아!!!
근데 왜 치킨은 늘 교촌치킨에 반반윙으로 시키는것일까요 ~? ㅎㅎㅎㅎ
그러게요, 지금 알았음.....희한하넹...
 
 
사진에 보이는 요게 바로 교촌치킨 반반윙인데요-
 
뻘겋게 되어있는 양념은 레드윙~ 매운맛이여요 ㅎㅎ
그리고 약간 후라이드같은 색..저건 간장윙 ~ 간장맛~
 
 

 
 
교촌치킨 간장윙.ㅠㅠㅠㅠㅠ
이거슨 정말 계속계속 끌리는 맛으로 정말 한마리 다 먹을 수 있을듯.ㅠㅠㅠㅠ헝헝
저희 엄마가 가장좋아하는 치킨이에요~
교촌치킨 간장윙.ㅋㄷㅋ 근데 가끔 너무 짜게 올때가 있음.
정말 밥반찬으로 먹어야 할듯~
 
예전에 너무 짜게 와서 정말 저희엄마는 밥 한그릇을 떠와서 같이 먹었다능...
항상 주문할때 요청해야해요~
 
짜게 말고, 맛잇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신경을 좀 써서 오는듯~
 



이건 교촌치킨 반반윙에 레드윙~
리니가 가장 좋아하는 거죱
매운맛 강추강추~ 치킨은 맵게 뜯어야 먹은거 같다니까요~ ㅋㅋㄷ
 
 



리니 폿팅하려고 교촌 반반윙 사진 꺼내들었더니,
보고있자니 괴로워 미칠지경~ ㅋㄷ ㅠㅠㅠㅠㅠㅠ
오늘 밤은 치킨을..뜯어야 할 기세인데 넘 힘드네요.ㅠㅠㅠㅠㅠㅠ
 
열허분들 즐겨드시는 치킨은 무어신가요? ㅎㅎㅎㅎ
교촌치킨 반반윙 한번 추천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