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6일 화요일

아이폰6 케이스 추천, 360 풀커버 케이스 매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헤헤 아이폰6 유저인 리니는 또 케이스 사치를..ㅠ
아이폰으로 바꾸고 나서부터 케이스를 쟁겨놓는 취미가 생겨버렸다능.
이제 아이폰 사용한지 1년이 되었는데요- 케이스는 두달이상을 못끼겠어요!!
왜그러집?ㅠㅠㅠㅠㅠㅠ

리니 엄마 왈 "케이스 중독도 아니고 왜저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게요.
케이스 중독 리니...크헤헤헤

얼마전에 아는 지인이 네이비 색상에 너무 심플하고도 단아한 케이스를 딱! 착용하고 있는게
정말 리니 취향에 저격!!!!!!!!!!!!!!!!!
계속 눈이갔다....안보려 했는데, 계속 나도모르게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ㅎ
결국 못참고 질렀어요-

리니도 드뎌 착용하게 된 아이폰6 360 풀커버 케이스(블랙)을 소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으나,
배송을 기다리지 못하는 인내심 부족한 리니는..
결국 그냥 오프라인으로 구매 ㅠㅠㅠ지금은 후회중. ㅋㄷ

360 풀커버 케이스는 기본적으로 구성이 3가지로 앞,뒤,강화유리로 되어있어요~
무슨말이냐!!!한다면, 다시 설명드릴게요.

pc소재로 되어있는 앞, 뒷판 케이스.
별도로 장착을 해주셔야 함!!
뒤에를 먼저 장착 후 앞에를 씌어주는 방식으로 장착하더라구요 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바람에 장착 하는 것을 못보여드려 아쉽.

그렇게 케이스가 다 맞춰졌다면 강화유리로 액정부분에 뙇! 붙여주심 되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아이폰360 풀커버 케이스, 말그대로 정말 아이폰 전체를 커버해주면서 보호해주기 때문에
뭔가 안전해보이는 느낌이랄까,,,

근데 느낌은 정말 고급지고, 얇은것이 완전 리니 취향저격이에요 ㅠ
넘예쁨.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아이폰 360 풀커버 케이스 뒷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귀엽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두께가 투박스럽지 않고 너무너무 얇아서 가볍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밑에서 바라본 두께.

얇죠?얇죠얇죠?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리니에 케이블 키티.


키티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뭔가 케이블 구매할때 급 키티가 예뻐보이길래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블랙에 키티를 딱 꽃아주니까 더 예쁘더라구여!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키티가 뒤돌고 있네. 헝헝헝

너무너무 심플하고, 보호하기에도 너무 제격!
더더더더 맘에 들었던거슨 ㅠㅠ정말 얇다, 가볍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사용자라면 정말 한개씩은 소지하고 있어도 될만한
아이폰 360 풀커버 케이스 랍니다 !!!

1년동안 아이폰6를 사용한 리니 케이스 ㅠ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 됩니다.]

슈피겐 케이스, 하우징케이스, 이츠케이스
투명하드케이스,ㅠㅠㅠㅠㅠㅠ

요즘은 아이폰6s도 출시가 되어서 케이스가 다양하게 많이 나왔다.ㅠㅠㅠ헝헝

아이폰6s 도 같이 360풀커버 케이스 호환이 가능하네요~

아이폰6/6s는 너무 얇아서ㅠ 불안불안.
리니도 액정 한번 깨져보고 나니, 보호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색상은 여러가지로 있으여

그러나 리니가 블랙으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아이폰6 흰색에서 탈바꿈을 해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핑크도 있네요~ 여성분들이라면 핑크를 많이하실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녀자인데.

블랙이 더 좋탸.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풀커버케이스는 종류가 여러가지이지만,
개인적으로 아이폰360풀커버케이스가 제일 예쁜듯!!
그 이유는, 뒷판이 무광이라 더 느낌있어요 ㅎㅎㅎ

쿠팡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아이폰유저들은 핸드폰을 보호하며 멋을 내고 싶다면, 지금 gogogogogogo!

아이폰 풀커버 케이스 매력에 푸욱 빠질 수 있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