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엉터리생고기 # 엉생 !! 대박나세요 ~ 고기뷔페집 추천추천!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
여러분들도 고기좋아시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좋아하는거 아니져..
리니는 왜케 고기를 먹어도.. 먹어도.. 오늘 먹어도.. 내일 먹어도.. 질리지않고 맛있는 지모르겠어유 ㅠㅠㅠㅠ고기를 안먹고 살아야한다면 정말 괴로워서 이미 미쳤을지도 흑.ㅠ


이렇게도 고기를 좋아하는 리니에게 불과 4개월전부터 친구가
"엉생가자"

"엉생갈래?"

"엉생 한번 가자"

했었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촌스러운 리니는 엉생이 뭐야?..
.......엉생?...그게 뭘까...........


바로 고기집 엉터리생고기, 줄인말이였드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엉생가자는 친구의 말을.. 4개월만에 !!!!! 듣고서 오늘 오후에 다녀왔어욥




가게 이름과 같이 엉터리 생고기, 정말 생고기 생고기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고기 질이 정말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음..

제 개인적인 견해지만 정말 사실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고기뷔페 안좋아합니다 ㅠ 고기질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말이죱 ㅠ
근데 엉터리생고기는 정말 남달랐어요 !!!!!!!!!



쨘 요로케 불판에 된장찌개와 마늘,콩나물,김치,생고기를 한번에 올릴 수 있도록 되어있죱
ㅋㅋㅋㅋㅋㅋㅋㅋ신통방통하구만여~




그리고 한가지 더 맘에 들었던 점은 ... !!!
보통 양파절임으로 고기와 곁들어서 먹잖아염?

ㅋㅋㅋㅋㅋㅋㅋㅋ엉터리생고기는 역시 남달라쒀요
양상추절임 !!!

리니가 사실 양파를 무진쟝, 좋아하지만 낮에는 그리고 밖에서는 안먹어염ㅋ
양치를 해도 입에서 양파냄시 .. . . . . 불쾌불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점심으로 갔는데, 양상추절임이라서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여 ㅠㅠ




고기 두께보셔요-
고기뷔페 치고 고기 질도 너무너무 뛰어나서 깜!!~짝 놀랬다능 ~~


 


된장찌개도 뽀끌뽀글 끓구
엉터리 생고기도 익어갑니다- 헤헤





진심 넘 맛있고 값도 저렴하고 퀄리티가 남달랐던 엉터리생고기 ㅠ
흑 너 정말 최고인듯 ㅠ_ㅠ

고기가 정말 너무 두꺼워서 리필하는데로 다 주시지만, 사실 한덩이만 리필 하고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여...배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리필을 한덩이만 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음 !!!
정말 저렴한 값에 좋은 고기를 먹은 기분이에요 ㅎㅎ


나중에 부모님도 모시고 가야겠쒀여

엉생 기달렵!!!!!!!!!!!!!



댓글 4개:

  1. 우와~ 리니님은 맛난거 많이 먹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2. 엉터리생고기 광고송 많이 들어봐서 뭔가 했는데 고깃집이였군여~ㅋ

    답글삭제
  3.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4. 아.... 삼겹이. 언제 먹었던가.ㅋㅋ
    이번주에 한번 먹으러가야 겠군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