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6일 월요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 크림 !!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ㅎㅎ
오늘은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을 추천해보려고해요,
365일 수분크림을 주구장창 바르는 리니는 겨울내내 사용하던 수분크림을 계속 사용하다가
윽....너무 꾸덕꾸덕.....이제 사용하기엔 너무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구염 ㅠ

오늘 사용하고 화장을 하는데 뭔가 밀리는 기분 !!!!!!
화장이 잘 안먹어서 애먹엇져.......

당장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수분크림을 사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다가 가격이 그나마 괜찮으면서
수분감이 좋은게 뭐가 있을까 .......................... 화장품 선택하는게 너무 어렵 ㅠ




아리따움 지나가다가 한번 테스트해볼겸 들렸는데,
마몽드 수분크림 !!! 이 눈에 들어왔ㅉㅓ염


 

공식적인 명칭은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ㅋㅋㅋㅋ

수선화 알뿌리 수분 저장력과 저분자 자연추출수선화꽃수 67%의 수분 흡수력으로 탈수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는 수분 저장크림 이라고 하네요 ~~~~


처음 테스트할때 젤크림형이라서 끈적이지않고 촉촉해서 맘에 들었음 !!

피부에 스며들고 촉촉함이 유지되는게 맘에 들어서 결국 다시 들려서 구매해서 왔찌욤






마몽드의 케이스는 다 요로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요 ~
가볍답니다 ㅋㅋㅋㅋㅋ






마몽드 수분크림 용량은 80ml로 가격은 27,000원

용량과 가격에 비해서는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여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사용하던 수분크림은 대부분 50ml로 가격도 더 비쌋다능 ㅠ
저렴하고 성능이 괜찮은 수분크림은 뭐있을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잘 구매한거같아여!






집에 오자마자 어여 씻고 얼굴에 발라봐야지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푼마음으로 얼굴에 바르기 전 포스팅을 위해 손등에 먼저 양보를 ~ ㅋㄷ


백색크림제형인데 실제로 바르면 촉촉~ 해서 젤 형태에여 ㅋㄷ





요로케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바로바로 피부에 스며들어요~
향도 은은한 꽃향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너무 좋아여 ㅎㅎㅎ





마몽드 수분크림을 발라놓고 시간이 지나면 다 스며들고 촉촉함은 그대로 ~

화장도 안밀리고 잘 스며들겠죠?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너무 꾸덕꾸덕한 수분크림은 오히려 화장을 뜨게 만든다는 사실 ~
참고하여 가볍고 촉촉한 수분크림 마몽드 참고하세요 ~~

댓글 10개:

  1. 괜찮나요??? 너무 찐득이지 않지요???
    수분크림 ㅠㅠ 잘못사서 ㅠㅠ 너무 찐득해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오웅 !!저도 찐득이는거 딱 질색 ~! 여름에는 가볍게 스며들어야해요 ~~
      마몽드 요거는 괜찮트라구여 ~~~~

      삭제
  2. 음 ㅁ 여름엔 끈적이지 않는게 굿인듯 ㅎ~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맞아요 가벼운 수분제형이 좋아요

      삭제
  3. 나이가 들수록 수분크림이 절실히 필요해집니다. ㅎ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수분크림은 젊었을때부터 잘 관리를 해야해요 ㅜㅜ

      삭제
  4. 맞아여~ 듬뿜 발랐다가 갈라짐 현상을 보고 좌절하게 될지도요..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ㅠㅠ여름엔 또 너무 많이 발르면 화장이 들떠요 ㅠㅠㅠㅠㅠㅠㅠ

      삭제
  5. 수분크림 좋아요~~ 듬뿍 바르고 자야해요

    답글삭제
  6. 오호~~ 꼭 사용해 봐야 겠네요 ^^ 감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