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6일 월요일

일심동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_

안녕하세요~ 리니예욤 ㅎㅎ
오늘 오랜만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소식을 훈훈~~하게 올려볼까해요~!
일심동체라는 말이 있죠? ㅎㅎ 문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복지단체를 떠올려보니 그 말이 떠오르네요 ~ ㅋㅋㄷㅋㄷ

일심동체 : 마음을 하나로 합쳐서 한마음 한몸이 됨을 이르는 말

사전적으로 찾아보니 마음과 몸이 하나가 되는 것을 이르네요~~
정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복지단체에게 딱 !!! 맞는 말인거 같아요 ~

얼마전에 저는 친구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개최하는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여 보람되는 봉사활동에 참여했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복지단체는 끈임없이 전국 그 어디가 되었다 할찌라도 !!!! 꾸준히 클린월드운동을 함꼐 참여하는 봉사소식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네요 ~ 


강릉,대구,전주,부산,제주까지 !! 그리고 해외 미국, 캐나다, 스페인 할 것없이 정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은 모두 하나가 되어 같은날에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니 정말 자랑스럽고 또 자랑스럽네요 ㅠ_ㅠ 하나가 되는 이 따뜻한 기분이랄까요?ㅎㅎ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2일 대구 수성구 중동교 인근 둔치에서 시민 2천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클린월드 운동’의 일환으로 신천 정화 활동을 펼쳤다.

매일신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는 22일 회원들과 지인 및 가족 등 1천500여 명이 참여하여 전주시청 일대에서 정화활동을 벌였다.


끈임없이 행해지는 봉사활동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이 어디에있다할찌라도
일심동체로 하나로 느껴지는 따뜻한 느낌은 저뿐일까요?ㅎㅎㅎ

항상 힘내세요 ~ 위러브유 ~♡

댓글 9개:

  1. 일심동체~~~ 저도 너무너무 공감합니다. ^^
    마음이 하나일때~~~ 위러브유회원님처럼~ 아름다운 행동이 나올수 있는것 같애요 ^^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춉!!!! 정말 몸은 떨어져있지만 이렇게 하나가 되는 기분에 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

      삭제
  2. 말이 쉽지,,, 1천 500명이나 모여봉사하시다니 대단해요 ^^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ㅠㅠ정말 1천500명이 모였다는건ㅠㅠㅠ대단해요 이날 날도 더웟을텐데 ㅠㅠ

      삭제
  3. 한마음으로 하니 쓰레기양도 많네요. 사진상으로도 맘이 하나된 것이 느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저도 저희 지역에 참여하고 왔는데 진짜 모두가 10년이상 서로 알아온것마냥

      삭제
  4. 오와~ 주변이 진짜 깨끗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그쵸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ㅎㅎㅎ멋져요!

      삭제
  5. 멋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