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9일 목요일

요정놀이하는 대박이 어쩜이리 귀여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 너무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요즘 귀염폭발한 대박이 애교쟁이 ㅠ_ㅠ
게다가 너무 착하고 울지도않고 보채지도 않고 똑똑하기까지 ㅠㅠ헝헝
정말 한참 예쁠때에요 ㅠㅠㅠㅠㅠㅠ

대박이 볼때마다 리니 조카가 떠올라서 엄마미소 발사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조카는 이제 6개월되었는데, 조만간 일어나서 아장아장 걷고 같이 장난칠날이 곧 오겟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를 믿은 대박이
대박이 아빠 진짜 기분 좋겟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 보고싶다..................아련아련..ㅠ

댓글 3개:

  1. 역시 아빠와 아들~~!!
    대박이 완전 귀여워요~~^^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