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아이오페 에어쿠션 인텐스커버 처음 써본 결과 !!






안녕하셍요~ ㅋㄷㅋㄷ 리니에욤 ㅎㅎ
오늘은 몇일전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인텐스커버를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에어쿠션 이것저것 그냥 다쓸때마다 바꿔서 사용하는 리니 ㅋㅋㄷ
성격이 한개 주구장창 못쓰는 성격인가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질리는 성격으로..........이번에 다 쓰고 다시 에어쿠션 아이오페로 돌아왔습니다 .ㅋㄷ
예~~전에 에어쿠션 제일 원조인 !!! 아이오페를 한참 쓰던중, 유분기가 너무 넘처흘러서
여기저기 에어쿠션을 찾아 나섰었죱 ㅋㄷㅋ
아이오페하면 너무 기름이 많다는 인식이 강해서인지 한동안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사용하지 않았어욥, 그런데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너무 유분기가 많다는 말이 많아서 새롭게
리뉴얼되어서 나왔다길래 !!! 또 솔깃..(팔랑팔랑~)








예..그래서 결국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행사하길래 더욱더 덥석. 물어온듯.ㅋㄷ
우선 본품+리필 42,000원인데요... ...(너무 비싼..거같지만)ㅋㅋㅋ
이번에는 프로모션으로 아이오페 클렌징워터와 에어쿠션 케이스하나를 더 주지뭐에요!!!!
케이스에서 혹~ 한듯....하지만..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어요-
클렌징 워터, 언젠간 쓸일이 있겟져?...
원래 리니는 화장을 지울때 클렌징크림을 사용해서 아직 개봉도안했다능 ㅋㄷ
조만간 써볼게욥 !







쨔쨔쨘
원래 아이오페 에어쿠션에서 크기가 살짝 변했네요-
더 귀요미 사이즈로 작아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둥글둥글 ~ 그치만 하나 오류를 범했다능..ㅠ
옜날 아이오페 케이스는 사실 타사제품 리필도 같이 껴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였는데..
이건 뭔가요..

오로지...아이오페만 사용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적이야!






케이스 뚜껑을 열었는뎁, 오머나..
테두리가 로즈골드색으로 넘 고급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리니가 옴총나게 탐나했던 케이스
로즈골드 케이스..
대체 ..로즈골드라는 말은 어디서 나온게야
골드면 골드고, 핑크면 핑크지 로즈골드는 뭐냐금..
아이폰의 영향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케이스만 딸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기분에 따라서 리필을 끼우시면 됩니다욤 ㅋㄷ




그리고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오페 에어쿠션에 달라진점은
퍼프도 약간 쫀득쫀득하게 바꼇구, 쿠션이 동글동글.....무늬가있네..?





약간 좀 단단해진 느낌 !!!! 그렇다고 딱딱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리니가 구매한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인텐스커버로 커버력이 상당히 좋다는것!!
기존에 아이오페 에어쿠션하면 어떗는가염?

유분기는 너무많구, 커버력은 너무 약하고, 피부는 좋아보이나 나중엔 넘쳐흘리는 기름으로 얼굴이 반들반들........기름마시고 온 기분?이랄까.

ㅋㅋㅋ그러나 이번에 리뉴얼된 에어쿠션은 확실히 다르긴 하지여
종류가 4가지가 있는데, 본인 피부타입에 따라 고르면 되더라구여
많은 고민과 공을 들인듯..

리니는 커버력이 조금 좋았으면 해!!!
커버력이 있으면 약간씩 매트해지잖아여 ~
여름이니까 유분이 있는것보다 매트한것을 원츄원츄
ㅋㅋㅋㅋ인텐스커버보다 더 매트한 타입이 있었어요-
그건 한여름에 쓸 예정 !!!


커버력이 얼마나 좋은지, 테스트를 해서 사진을 올려드렸어야했는데...없네
미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아무튼 커버력도 좋지만 매우 매트하지않은 인텐스커버로 무난하게 추천해드리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0개:

  1. 순간 제가 쓰는 제품이 뭔지 몰라서 파우치 꺼내 봤네요. ㅎㅎㅎ 저는 리리코스를 쓰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오오 리리코스는 어떤가요? 후기좀 올려주세요~~~!

      삭제
  2. 와.~ 설명으루남 잘해주셔서

    정말 리얼후기.감사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오 도움이 되셨다니 넘 기쁘내요~~~덩실덩실

      삭제
  3. 답글
    1. 비타민님도 한번 써보시구 후기 남겨주세욥!!!

      삭제
  4. 저도 이번에 아이오페 구매했는데 달라영 ㅜㅜ 내가산건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오잉?인터넷으로 구매하셨나욤?ㅋㅋㅋㅋㅋㅋ

      삭제
  5. 저는 아직 아이오페 사용해보지 않았ㄴ는데~~ 좋아 보여요 ^^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근데 제가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결과 그냥 그럭저럭~ ㅋㅋㅋㅋㅋ 확실히 옛날보단 좋아진건 인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