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분당야탑 NC백화점 지점에 맛집 포착 !! 리미니 중독되는 맛에 빠지다 !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ㅎㅎ
엊그제 친구랑 야탑 nc점 리미니를 다녀왔어염!!
그러고보니 리니랑 이름이 비슷하근여..ㅋㄷㅋㄷㅋ
리미니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나쁘지않아서 자주가는 곳입니다~
그런데 6개월만에 찾은 리미니 !!!!!!!!!
그 맛을 알기에 완전 설레설레설레이는 맘으로 찾아찌염
 
 
항상 야탑 NC백화점 지점에 있는 리미니를 찾을때 먹는 세트가 있죱
세트A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A는 파스타1+피자1+에이드2잔 입니다 ~
 
 

 
자몽을 사랑하는 리니는 당연 자몽~
요즘 친구도 자몽맛에 빠져서 우리는 그렇게 자몽에이드 두잔으로..ㅋㄷㅋㄷ
 
 
그리고 무엇보다 몇일동안 리니는 고르곤졸라가 넘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미치도록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르곤졸라 꿀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ㅠ_ㅠㅠ_ㅠㅠㅠ
리미니에서 먹는 피자는 요로케 모양이 약간 특이하게 ~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답니다 ㅠ___ㅠㅠㅠㅠㅠ
 
사실 파스타랑 같이 나왔는데, 리니 사정없이 고르곤졸라 연속으로 ..
 
친구 왈 "피자 뺏길까봐 피자만 먹는거야?"
 
오해받을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가 꿈에나올 정도로 먹고싶었다규 !!
 
 


 
그리고 리니는 원래 파스타는 늘 까르보나라~
그런데 친구가 적극추천해주는 파스타가 있었으니..
 
그거슨 봉골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이름이 재밌네여
봉골래~ 몽골레~ ㅋㄷㅋㄷ 봉골레 입니다.
 
 
 
 
가격은 9,900원! 인데여
조개의 시원함과 마늘, 건고추, 최상급 올리브유로 진한 맛을 낸 스파게티라 하네요~
 
가격도 다른 파스타집에서 먹는 것보단 저렴하지않나여?
양도 많아여~ ㅋㅋㅋㅋㅋ
 
 
 


약간 맛이 느끼하지도 않고, 짜지도않고 그냥 적절 ~
계속 당기게 하는 그런 맛. ..?
 
고르곤졸라와 봉골레 파스타를 함께 먹었더니 양은 딱 !! 적절했어요~
가격은 세트A로 23,000원 ~
적당한 가격맞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 또 먹고싶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가격도 적절, 맛도 괜츈~ 친구와 담소를 나누며 맛난것도 노나 드시고 싶으시다면
리미니를추천해드리고 싶어여 ! 가보십쇼 !!
 
리미니도 지점마다 있더라구여 ~
 
 
리미니 홈페이지 참고하시고, 지점확인하시고 가세요 ~ ㅎㅎ


댓글 4개:

  1.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23.000원?? 저렴하고 괜찮은데요??
    이런게 왜 우리동내에는 없을까나 ㅠㅠ

    답글삭제
  2. 울 동네는 없어요. 가까운데도 없네요. 아쉽당...

    답글삭제
  3. 저도 피자랑 다른 음식 먹을 때 피자 먼저 먹게 되더라구요~
    치즈가 잘 늘어날 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