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2일 일요일

강남역 스시오 회전초밥 솔직후기 !! 갈라면 디너로 갑시다-

안녕하세요~ 리니입니다욤-
 
늘 먹고만 다니는 리니 ㅠ 하늘높은 줄 모르고 마구마구 높아지고 늘어나는 살 ㅠ
그래도 먹기위해서 일하고, 먹기위해서 산다는 것처럼......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친구랑 초밥앓이로 너무 힘들어했쥬..
초바..초밥.ㅂ..초초초초초밥 먹고싶다 ㅠ
어디괜찮은 초밥 뷔페가 없을까??ㅠ_ㅠ 싶어서 마침 강남역에 위치해있던 친구라 리니는
폭풍 검색 !! 후 스시오 발견 ~
예전에 한번 분당판교점 스시오를 다녀오고 나서 엄청난 실망을 했었죱
그떄 엄청 큰 좌절감으로 다시 스시오를 찾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난 고민에 빠졌지만,
그래도 일단 초밥 ..초밥 앓이로 힘들어하는 친구를 위해 강남역 스시오 가기로 결정했어여!!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CGV 근처에 위치해있지만,
그냥 11번출구에서 조금만 직진 하면 바로 우측에 스시오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ㅋㄷ
 
 

 
우리가 도착했던 시간은 정확히 오후5시.
평일런치는 오후5시까지~ 오후 5시부터는 디너로 값을 지불하셔야할겁니다.ㅋㅋㅋ
 
우리는 그냥 정확히 오후5시에 도착해서 디너값을.....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초밥을 보고 흥분한 우리는 !!! 사진이고 뭐고 이야기고 뭐고
일단 먹자..........
 
근대 블로거 리니는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어여...
친구얌..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간을 줘
 
 
 


 
연어를 좋아하는 리니는 연어초밥 사수하기 위해 뱅글뱅글 돌아가는 회전초밥앞에서
손꼽아 기다렸지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판교에서 일단 1차적인 실망과 좌절감을 얻고 두번째 강남지점으로 스시오방문한거라서 그닥 많은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밥이 너무 많고, 런치 막바지에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회가 많이 싱싱하지 않더근여..
 
 
연어 초밥,새우초밥 몇개주워먹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그냥 사이드메뉴를 먹기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밥집에서 사이드메뉴라뇨-
 
 
 

 
 
탕수육과 고구마치즈피자인데, 사실피자도 다 굳어서 맛이 그닥 ㅠㅠㅠㅠㅠ
 
 



리니 입맛에 맛난건 저 새우튀김.
맛나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 몇개 주워먹으면서 알바생에게 물어봤습니다.
 
 
런치랑 디너랑 대체 무슨 차이인거죠? 가격만 차이있그....다 똑같나요? ?
 
 
알바생이 잘 몰라.....어디로 쭐랭쭐랭 가시더니 다시쪼르르를 오셔서 설명을 하시는데
못알아듣겟어.......회에대해서 뭘 알아야지 ㅠㅠㅠㅠㅠㅠ
먹을줄만 알지 지식은 없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다르긴 다른데, 뭔지 모르겠다...으잉.
 
결국 우리는 뭘 먹어야하지 이제??????음? 배가 안부른데??먹을게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중 회전초밥이 빙글빙글 돌때 리니 눈에 들어온 초밥 !!
 
 

 
 
우와~~~완전 싱싱해보이쟈냐~~!!!!!!!!!!!
친구가 엄청나게 흥분하면서 이제 제대로 된 초밥을 먹는거라며 -ㅋㅋㅋㄷㅋㄷ
 
 
 
 
초밥이 대체적으로 5시30분정도 될때 싱싱하기돠고 크고 두껍고 맛있더라구여~
그럼...오후다섯시에는 일명 땡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생새우초밥, 우럭, 광어, 참치초밥을 우걱우걱 먹고 배가 너무 불러진 우리는
 

 
 



 
뷔페니까 그냥 나갈순 없잔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지만, 그래도 후식은 별도로 챙겨먹는 센스 !!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을 잔뜩 부어서 ~
달콤달콤 진짜 맛있네여-
 
아이스크림은 정말 끝내주게 맛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젤리는 초밥먹다가 중간중간 건져서 한입 먹어줘야 느끼한맛도 잡아주고
다시 맛있게 회를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아포카토는 절대적으로 뷔페에서 빠트릴 수 없는 진리중에 진리!!!
 
그렇게 처음에 맛이 왜케 없냐, 회가 싱싱하지않다, 오후다섯시 디너로받는데 왜 런치음식을 먹고 있냐 등등.....미식가들의 쓸떼없는 비평으로 알바생까지 곤란하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엔 먹을거 다 먹고,
그 누구보다 더 많이 먹고 나온 우리는 정말 진상중에 진상인듯....(?)
 
 
그치만 !! 블로거로써 솔직후기는 드려야지요-
 
 
 
[강남점 스시오 솔직후기]
 
판교점 스시오 갔을때도 런치로 갔었는데, 런치는 확실히 초밥을 먹는 느낌이 안남.회도 싱싱하지않고, 밥은 너무 많아서 초밥의 감칠맛을 느낄 수 없음.ㅠㅠㅠ디너때는 두툼한 회 참치,생새우,지느러미?...ㅋㅋ싱싱한 회초밥으로 만족스러움 ^_________^* 근데 스시오도 지점마다 달라서 또 인천지점 스시오는 싱싱하고 회도 별도로 준비되어있고 아주아주아주 괜찮다는 평이 있어서, 나중에 스시오를 찾게 된다면 반드시 !!!!!!!!!!!!!!!디너로 찾겠음 !  
 

댓글 6개:

  1.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그래도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보기에 맛있고, 먹어도 맛있긴했어요 ^^헤헤

      삭제
  2. 여기가 그 스시오??? 연어초밥 너무 맛나보입니다.ㅠㅠ
    초밥위에 소스가 없어서 더 마음에 드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스시오 참치초밥이 맛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엄청 비평하고서 먹을건 다 먹고나온 리니......)

      삭제
  3. 디너로 한번 가봐야겠는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옙 꼭 런치로 말고 디너로 가십쇼 ㅠㅠㅠ 정말 런치는 노우노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