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3일 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정된 클린데이, 클린월드 운동 개최 (iwf장길자) 노치지않을꺼에요-

안녕하세요 ~ 리니예요 ㅎㅎㅎㅎㅎ
오늘 벌써 월요일이 끝낫네요 ㅠ_ㅠ 시간 참 빨라요 ~ㅎㅎ
어제는 아주 알찬하루를 보냈어요 ~~ 바로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에서 개최한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고 왔거든여 ~!!!!! ㅋㄷㅋㄷㅋㄷ
5월22일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지정한 클린데이로써 전국,전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원님들이 모두 !!!!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했다는 사실, 너무 놀라울뿐입니다!






인터넷에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데이, 클린월드운동으로 열기가 뜨겁네요 ~






국제위러브유운동이라고 검색하면 어제 전국,전세계에서 함께 진행되었던
클린월드운동 봉사활동 소식이 우르르르르르 쏟아져 나옵니다 ~!





























리니도 어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 클린월드운동에 제대로 참여하기 위해서
모자, 장갑을 챙겨서 뜨거운 뙤약볕, 너가 이기냐 내가 이기냐 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시작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 !!!!

유해식물을 열심히 뽑기 위하여 구별을 해야하니까...사진을 보며 공부도 해왔다구여 ~!
그러나 막상보니 뭘 뽑아야 하는지..ㄷㄷㄷㄷㄷ..ㅠㅠㅠㅠ

찾았다 !!! 유해식물 ! ㅋㄷㅋㄷ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유해식물 제거작전에 나섰는데, 어제 날씨 국내 기온이 정말 폭염수준 !! 날씨가 너무 덥기 때문에 아열대기후로 바뀌어 가면서 환삼덩굴·새콩·실새삼 등 외래 유해식물의 발생면적이 날로 넓어지는 데 따른 대처로 유해식물을 뽑았지요~.

보랏빛,, 이거 꽃으로 보이지만 (?) ㅋㄷㅋㄷ 유해식물이라는거 ~
구별을 잘 못하겠는 리니는 그냥 보라색만 쫓아다니며 열심히 뽑았답니다!!



경기도 분당 야탑에서 진행되었던 유해식물제거 작업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 모두 삼삼오오 이곳저곳 유해식물제거하기 위해 발빠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ㅋㄷㅋㄷ

이뿐만 아니라 전국전세계에서 함께 시행되었던 클린데이, 클린월드운동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쓰레기를 줍고, 유해식물을 제거했다고 하네요 ~~

 

 


우리지역만 시행하는 클린월드운동이 아니라, 정말 말그대로 !! 전세계가 함께 하는 클린월드 운동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에 단합력 역시도 너무 감동으로 몰려옵니다~

앞으로 지정된 클린데이,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행하는 클린데이, 클린월드운동 노치지 않을꺼에요-


댓글 4개:

  1. 어떤게 유해식물인가요???
    꽃이 아닌가요??? ^^;;; 저희 동내에서는 ~~ 거리정화에 나섰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거리정화 좋져 ~ ㅠㅠ역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느지역에서든지!!!!!멋져부령

      삭제
  2. 살기좋은 지구를 만들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구촌은 국제위러브유가 담당하겠습니다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