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장길자회장님 다방면으로 긴급구호 하시는 열정 !


와우~ 이번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글로벌 복지단체에서는 장길자회장님께서 에콰도르대사에게 이번 에콰도르 지진피해에 대하여 구호성금 5만달러를 지원했었습니다~



근데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이번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 사회, 국가에 다방면으로 긴급구호를 하십니다 ~ 


얼마나 많은 열정으로 긴급구호에 힘쓰시는지 장길자회장님의 행보를 살펴볼까요?


지난 세월호참사로 300명이 넘는 실종자들이 발생하였고, 피해자의 가족 유가족들은 정말 참담한 슬픔을 감당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일이 있었습니다.

국가적인 재난으로 정말 많은 국민들의 눈물도 흘리게 된 재난이였는데요, 이때 진도군실내체육관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무료급식캠프봉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유가족들이 상심과 절망에 빠져 있을때 뭐라도 먹여 힘을 내게 하려는 "어머니마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며 긴급구호에 나섰습니다.
 
 

어디 또 이뿐만인가요 ~?

태풍 볼라벤이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지나간지 일주일 뒤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주지부 회원님들 120여명이 제주시 내도동 알작지 해변에 모여 태풍 볼라벤 피해지역 정화활동을 펼치며 긴급구호에 나섰습니다.
역시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님들은 "어머니 마음으로 세계를 정화하자" 는 슬로건 아래 두시간동안 해안가 100여 미터에서 마대로 1200자루의 나뭇잎, 쓰레기가 수거하는 긴급구호운동을 펼쳤습니다.
 



이외에도 지난 2010년도에 일어난 연평도 사건, 평화롭기만 했던 대낮에 벌어진 포격에 군인 2명과 민간인 2명이 목숨을 잃고 민가40여채가 파괴되거나 불에 타서 역시 많은 국민들이 안타까워했습니다. 1800여명이 이르는 연평도 주민들은 서둘러 섬을 빠져나오고 하루아침에 갈곳없는 주민들이 되어 찜질방 등 임시거처에 머물다가 생업을 포기할 수 없어 섬으로 속속 돌아오기도 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연평도 저소득층 주민95세대 지원 기금 및 물품전달식이 인천광역시 옹진군청에서 열렸고, 군청을 내방한 장길자회장님께서 피해주민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하며 회원들의 정성이 위로가 되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격려를 보내셨습니다.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지구촌을 위해 긴급구호를 다방면으로 펼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네팔지진에도 긴급구호를 펼치기도 하셨습니다.
정말 많은 긴급구호에 행보를 펼치시는 장길자 회장님의 열정,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ㅎㅎ

댓글 8개:

  1. 봉사를 하면서도 이렇게 해맑을수가있나요???
    역시 멋져요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회원님들의 표정은 정말~ 진실된 마음에서 봉사하는것이 느껴지죠~~

      삭제
  2. 정말 고맙고 멋진 회장님~! 그리고 회원들입니다~b

    답글삭제
    답글
    1. 네~장길자회장님과 그리고 회원님들이 늘 이렇게 봉사에 힘써주시니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얻고 용기를 얻는거 같아여~

      삭제
  3. 좋은 소식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주니 너무 좋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좋은소식 더 전해드릴게요~~~국제위러브유회원님들의 봉사는 끝이없어요~ㅎㅎㅎ

      삭제
  4. 국제위러브유 하면 역시,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하는 것이지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맞아요 회원님 모두도 어머니마음으로 봉사에 하나가 되는게 넘 신기합니다~ㅎㅎㅎㅎ적극!!!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