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1일 수요일

괴롭힘 당한 대박이 넘 귀엽잖아 ㅠㅠㅠㅠ

 
안녕하세요-헤헤
오후시간도 어찌 춘곤증을 잘 이겨내고 계신지염..
너무 졸린 리니는 아주 심~!쿵! 한 영상을 하나...보는데
대박아....어쩜 이리 치명적으로 귀여운거니 ㅠㅠㅠㅠ
 
 
 
 
 
레슬링이 꿈인가 설아는?ㅠ_ㅠ
설아수아대박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옇ㅎㅎㅎㅎㅎㅎㅎ
대박이 어쩜 저리 의젓하고 잘안울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다 아는 아가같아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닥토닥

댓글 6개:

  1. 답글
    1. ㅋㅋㅋㅋㅋㅋ떠라 뚜아 대바깅 셋 너무 환상의콤비에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기엽죠 ㅠㅠ어쩜 저리 기엽져?ㅠㅠㅠ깨물어주고시포욤

      삭제
  3. 대박이 너무귀여워요 ... 비글설아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뻥 정말 ㅠ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