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월요일

한입에 반한 반시고구마, 고구마말랭이 고민고민 !

 안녕하세요~헤헤
오늘 비가 많이 내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건강들하시나요?ㅎㅎㅎㅎㅎㅎ
감기걸리지않게 조심하세요 ㅠ__________ㅠ
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한봉지 받게 된 고구마말랭이 ... ㅋㅋㄷㅋㄷㅋㄷ
그 이름은 '한입에 반한 반시고구마'
 
원래 고구마말랭하면 얇게 길게 말린걸 생각했는데요-
요 한입에 반한 반시고구마는 정말 먹음직스럽게 .. ㅋㅋㅋ
넓직!! 넓직!!하게 말린거더라구요~
 
정말 보자마자 눈이 ㅇ__________________________ㅇ!!!!!!!!!
 
한입에 반한 반시고구마가 아닌...사실 첫눈에 반한 반시고구마가 맞겟어염..
 


 
맛이 너무 좋아서, 인터넷구매 한번 해볼까 하고 찍어왔음여..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꽃히면 끝장을 보는 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메프에서 찾아보니 10봉에 11,000원조금 안되더라구요~
정말 너무 쫄깃 쫄깃하고, 달달하고 영양만점일듯!!!!!!!
 
사무실 간식, 아이들 간식으로 출출할때 하나씩 먹으면 좋겟쥬?
 
 
 
 
 
 
 
용량은 60g밖에 안해서 정말 양이 얼마 없지만 그래도 너무 맛이쩡 ㅠ
고구마말랭 집에서 직접 해서 드시기도 하시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접 대용량으로 해서 먹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4개:

  1. 양이 적어서 너무 아쉽네요~~ㅋㅋ
    몰래 숨겨놓고 먹으면 야박하겠죠???ㅋㅋㅋ

    답글삭제
  2. 반시래서 감 생각했네요~
    반시고구마 언제 함 먹어봐야겟어요^^

    답글삭제
  3. 이런 음식 넘 좋아요~~ㅎㄹ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