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일 일요일

입술건조하시다면 히말라야 립밤으로 케어하자 ! 매트한 립스틱에도 좋은 꿀제품

 
안녕하세요~~휴일 잘 보내고 오셨나요?ㅎㅎㅎ
리니도 잘~~보내고 왔어요 ^_____________^
오늘은 입술을 건조하신 분들을 위해 히말라야 립밤을 소개해보려거염..
원래 저는 립밤을 잘 안바르는데, 이번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게 되면서 다시 바르게 됬지염
한겨울에는 한번씩 요 히말라야 립밤을 바르고 자고 했는데, 귀찬귀찬..ㅠㅠ
 
 
 

 
 
립밤을 바르면 입술에 뭐가 얹어있는거 같이 답다해서 못바르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리니 역시도, 뭔가 끈적 끈적하면 답답해서못참는 !!
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올리브영에 갔다가 세일하길래 그냥 덥석 집어들어서 사용해봤는데,
오우~~~~~~~~내가 생각했던대로 완전 끈적이지 않아서 립밤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됬던 !!
 
 
 
 



 
히말라야 제품은 수분최강으로..ㅋㅋㄷㅋㄷ 여러 제품들이 많져~
그중에 리니는 립밤을 !!!사용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스틱이 매트해서 각질이 잘 일어나는 경우...
그게 너무 싫어서, 항상 촉촉한 립스틱만 바르게 됬었는데-
이번에 너무너무 발색이 예쁜 립스틱으 발견하고서, 바르고싶은데 너무 매트한 립스틱이더라구여 ㅠ______________ㅠ 그래서 다시 찾게 된 히말라야..립밤..ㅋㄷ
 
 
 
 
스틱형으로 짜서 사용하는 립밤인데요-
그냥 투명 크림제형으로 슥~ 발라주면 되요~
생각보다 많이 안끈적거려서 부담감이 많이 없을듯..ㅎㅎ
 
히말라야립밤 발라주고 그 위에 립스틱 발라도 촉촉~
ㅋㅋㅋㅋㅋㅋㅋㅋ진작 요로케 바르껄 그래써욤...ㅎㅎ
 
 

댓글 6개:

  1. 엇~~ 저도 이거 쓰고 있어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괜찬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평을 듣고싶어요!

      삭제
  2. 저도 립밤하나 구입하려고 ㅐ했는데`~~ 좋은 정보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롱님 제 갠적으로는 히말라야 저렴하면서 촉촉하고 괜찬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효과가 좋은 립밤인가봐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한번 써보시고 후기올려주세욤 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