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성남모란 카페 추천 !! 안녕 안녕~ 안녕커피!

 
[성남모란 카페추천, 안녕커피 !!!]
 
헬로헬로헬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니는 왜이렇게 맨날 배가 고픈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친구랑 카페를 찾았는데요~
예전에 한번간 기억이 있어 또 다시 방문했습니다!!!!
 
요즘은 건물 사이사이에 끼고 있을 정도로 많이 있는 cafe!!
정말 밥값보다도 비쌀정도인 coffee, 뿐만 아니라 각종 음료들이 다양하게 현대인 선호도에 따라 있는 카페가 인기만점이지여~
그래서 유명한 브랜드카페가 아니여도 개인커피카페도 많이 있을 정도~!
 
카페는 자고로 맛도 좋아야하지만, 일단 편안하고, 분위기가 좋아야 함!! ㅋㅋㅋㅋ
오래앉아있어도 눈치보이지 않는 그런 내집같은 카페가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
 
그런곳을 소개해드리자면, 성남모란에 있는 카페중 '안녕커피'
 
이름이 특이하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소개로 가게 된 카페인데, 기억에 아주 콕! 꽃혀 남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조고~ 값도 괜찮고, 친절하고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카페입니다.ㅋㄷㅋㄷ
 


어제 저녁을 못먹고 바로 카페로 가서 배가 너무 무진장...심각하게 배고픈 리니..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밥먹고 카페 아닌가유...?
밥을 건너띄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다는것은 !!!!!!!!너무 괴롭습니다.ㅋㄷㅋㄷ
 
 
배고픈 리니는 모카번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
 
커피도 마시고 싶었지만 우선 배고프니까.............
 
 



안녕커피 카페에 자몽에이드는 정말 환상적인 맛 ~!
비주얼도 넘 좋고, 맛도 괜찮아여 !
색이 너무 곱지않아여 ?ㅠ_ㅠ
이래서 자몽에이드 먹는거일수도......비주얼이 일단.....ㅇㅖ쁘니까..ㅎㅎ
 
 
자몽에이드의 적절한 맛은, 적당히 씁슬하면서 달콤하며 톡톡 쏘는 !!!!
 
 

 
 
그리고  요 모카번 ~!
안녕커피에서 자몽에이드나, 아메리카노는 시켜 먹어봤지만-
모카번은 처음 먹어보네요~~
갓 구워 나온 모카번은 냄새도 고소고소~
뜨끈뜨끈하니, 안에 치즈도 넘 맛있어요 ㅠ_ㅠ
 
아침부터 또 먹을걸 올리니..괴롭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커피한잔으로 시작하세요 ~! 즐거운 하루! 되시와요 ^^

댓글 8개:

  1. 와~~ 모카번 맛있겠네요!
    점심시간까지 1시간 남았는데 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ㅠㅠㅠ모카번 맛나쥬 ㅠㅠㅠㅠㅠㅠ또 먹고시퍼여...

      삭제
  2. 사랑하는 자몽에이드~~ 너무너무 맛있어요 ^^
    입덧할때 알았더라면 완전 챙겨 먹었을텐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와입덧할때 자몽이 좋아여?ㅎㅎㅎㅎㅎㅎㅎ

      삭제
  3. 모카번에 치즈가!!!!밥을 안드시고 먹어도 괜찮은 조합이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완전 꿀맛, 저 모카번에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꿀맛일듯요 ㅎㅎㅎㅎ

      삭제
  4. 보기에 너무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ㅠㅠㅠ흑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