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미샤 롱웨어 젤 펜슬 라이너 언더아이로 사용가능 !!

안녕하세요~ 오늘 추적추적 비가 내리네요~
출근 잘 하셨어욤?ㅎㅎㅎ 이제 핫 핫 더워진다고해요..두렵..ㄷㄷ
모두 몸관리 잘하시그여 ㅠ_ㅠ
오늘은 몇일전 리니가 미샤에서 구매한 젤 펜슬 라이너를 소개해볼라해요!!
 
 
 

 리니는 눈화장을 강조!! 합니다.ㅎㅎㅎ
또렷또렷 뚜렷하게, 눈화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너무 눈화장에 신경을 쓰다보니 너무 강해보이진 않을까 싶어 항상 언더라인쪽에는
부드러운 핑크핑크색으로 언더로 부드럽게 발라줍니다.ㅎㅎㅎ
 
예전에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거의 다 떨어질쯤 미샤앞을 지나가는데,
미샤데이!!!!!!
 
로드샵은 참 좋은게 달마다 세일을 해서 좋아요 ^^
 
그래서 냉큼 데리구 왔쥬~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ㅠㅠ
사실 미샤 롱웨어 젤 펜슬 라이너는 말그대로
젤 펜슬 라이너입니다.
색상도 블랙부터 시작해서 초코브라운, 카키, 버건디 여러색상이 있구요~
 
리니는 언더라인으로 사용할건데..반짝 반짝 용으로 사용할건데..어쩌지..
그래서 !! 미샤직원 언니가 추천해준 핑크색입니다!
 
 

 
 
미샤 롱웨어 젤 펜슬 라이너 모냥은 요로코롬 생겼어요~
 
 


뚜껑을 오픈해보니 핑크!! 색입니다.ㅎㅎㅎ
다른 색상 버건디도 참 예뻤는데, 리니가 언더라인으로 감당하기엔....ㅠ;;
 
 
 

 
 
더 확대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쪽에 뚜껑이 또 있어서 열어보니, 골구로 발리라고(?)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쓸일이 없을듯합니다...
 
 
손등에 발색샷을 찍어보았는데, 핑크색인데 역광되서 잘 안보여요 ㅠㅠ
헝헝..그래도 아쉬운 맘으로 올려볼게요 !!
 
 
 

 
발림성은 부드럽게 잘~~발리고요 !
실제 눈 언더에다가 바를때는 사진에서 보여지는 색상보다는 좀 더 진합니다!!
약간 진한 핑크색?ㅎㅎㅎㅎ
발색은 예쁘게 잘 되구요 !
 
나중엔 초코브라운 펄들어간 걸로 아이라인으로 사용해보고 싶어요~~
미샤 젤 펜슬라이너 핑크는 언더로도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용 !!

댓글 9개:

  1. 언더를 그려본적이 없어서..ㅜㅜ 어렵지는 않나요?ㅋㅋㅋㅋ
    저걸 바르면 여성여성해질것같아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든......본판이 되어야 .....가능하긴 하지만, 그래도 바르니 나름..여성여성이라고 믿고싶어여,,

      삭제
  2. 색깔이 이쁘네요~봄이면 역시 핑크계열^^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맞아요 ~ 핑크핑크, 가을겨울에는 브라운 ~ ㅋㄷㅋㄷ

      삭제
  3. 아래 라인으로쓰면 예쁘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원래는 아이라인으로 사용한다는데, 저는 저걸 어떻게 아이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해보았는데..그냥 언더라인으로가 적절할거 같아유

      삭제
  4. 저도 이거 좋아해요 ^^
    애교살에~~ 찍~~ 발라주면 반짝반짝~~ ^^

    답글삭제
  5. 아~~언더에 바르는거구나...참고할게요~^^

    답글삭제
  6. 아~~언더에 바르는거구나...참고할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