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직장인 대부분이 영어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데요?


기사올라 온 내용 중, 리니가 조금 공감하게 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들이 영어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해요 ~!
요즘 영어는 세계 공통어로 불리우고, 요즘 현대화 된  IT시대에서도 톡톡히 사용 되고 있는 언어가 바로  '영어' 이지요!
 
 
 
 
 
 
직장인 대부분이 ‘영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직장인 713명에게 ‘직장에서 받는 영어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인가’를 물었다. 그 결과, 전체의 86.1%가 ‘직장생활을 하며 영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답했다.
스트레스 강도는 ‘보통’이라는 의견이 38.7%로 가장 많았지만 ‘약간 많다(30.2%)’와 ‘매우 많다(15.4%)’도 절반에 가까운 45.6%를 기록했다. 영어 스트레스가 ‘없다’는 응답자는 전체의 2.5%에 불과했다. ‘주로 어떤 상황에서 영어 스트레스를 받는가’라는 질문에는 ‘실무에서 영어를 써야 할 때(43.3%)’가 1위로 꼽혔다.
고준영 더스쿠프 기자 shamandn2@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 스쿠프(The Scoop)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직장인 대부분이 영어 스트레스르 받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저는 스트레스까지는 받진 않았지만....어렵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리니도 조금 조금식 영어공부를 하고있는데,
어렸을때 유일하게 !!!!!! 손 놓았던 공부가 있다면 바로 영어.ㅎ
요즘 영어공부를 하며  생각을 조금 바꾸기로 했습니다.
 
세계 공통어가 '영어' 인데, 어려웠으면 '영어'가 세계 공통어가 되지 않았곘죠~?
그만큼 쉽다는것을 !!!!!!!!!!!!!!머리속에 생각하며 계속 끈기를 가지고 도전해보겠습니다.
 

댓글 6개:

  1. 저도...받고있었나봐요 ㅋㅋ영어스트레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앗 우리 열심히 노력해요.....ㅠ_ㅠ원어민이 되는 그날까지

      삭제
  2. 도전하는 모습 멋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그렇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한데요..?왠지..게으름피지말고 더 노력해야할것만 같고..?ㅋㅋㅋㅋㅋㅋ

      삭제
  3. 에효..... 한국에 살아도... 한국말보다.영어를 더해야 하니...ㅋㅋㅋ

    답글삭제
  4. 아~~영어!!~~끝까지 안 잡히는 영어~~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