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생활팁 노하우, 바나나껍질 깔끔하게 벗기기 !

ㅎㅎㅎㅎ녀러분, 바나나 좋아하시나요?ㅎㅎㅎㅎ
저는 싫어하지도, 많이 좋아하지도 않지만 배고플떄 하나씩 먹는답니다!!ㅎㅎㅎ
옛날 부모님시절엔...바나나가 없어서 못먹는 황금같은 귀한거였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연히 발견한 생활팁, 바나나 껍질 깔끔하게 벗기는 노하우가 있네요~보고 바로 따라해봤지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나나껍질..벗기면 안되나???했는데,
바나나껍질들이 탭댄스 추는것을 보고싶지 않으시다면 !! 요방법 추천추천.
그래서 리니...바로 따라해봤어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끔하게 벗겨지는 장점이 있지만,
튼실한 바나나가 아니면 손톱에 묻을수도..(?)ㅎㅎㅎㅎㅎ
그래도 맛나는구만유~ ㅋㅋㅋㅋㅋ

댓글 3개:

  1. 아~~~ 새로운 방법이네요 ^^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뭐가 더 편리한건지는 모르겠어염

      삭제
  2. 바나나 좋아하는데 함 해봐야겠어요~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