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생활팁, 더운 여름에 유용할듯 ! 탄산음료 슬러시 만들어 더위나세요~

 
헤헤-굿모닝~
요즘 유튜브에서 생활노하우, 실생활에서 팁이 될만한 것들을 자주 찾아보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바나나도 급..........따라 먹어봤자나윰?
이제 곧 콜라도 먹어볼듯...?ㅎㅎㅎ
 
오늘 출근길은 다른날보다 사뭇 덥더라구여 !!!!!
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아닌 초여름 날씨까지도 이어지는거 같아요~
녀러분들은 여름에 혹시...무더운 여름나기 노하우가 있으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쉬~~원한 사무실 아래 가만히 앉아있기.........
이것만큼 쉬원한게..없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음료로 슬러시 만들기 도전!
 
 
우앙, 안그래도 리니 콜라 좋아하는뎁,
슬러시만들어 먹으면 맛나고 좋겠어요~ㅋㄷㅋㄷ
2시간40분정도 냉동실에 쉐퀴쉐키~ 흔들어서 넣어주세요~
 
 
근데 신기하네요 !! 잠시 얼렸다가 꺼내서 뚜껑 살짝 열어주고 닫고 또 다시 쉐키쉐키~
했드니 슬러시가 되어버리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워지면 참고했다가 해먹어봐야게써요~~

댓글 6개:

  1. 오호~~ 더워질 때 저도 따라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zㅋㅋㅋㅋ네네 저도 해보려고요~! 좀 번거러운 부분이 있지만, 기계가 없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오 이게 무슨 원리죠?? 신통방통 하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그러게요, 얼려놓은 음료를 다시 빼서 열었다 닫아 흔드니 금새 슬러시가 되는...신기해여 ㅋㅋ무슨원리인지

      삭제
  3. 굿 ~ 좋은 팁 감사해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함께 해봐여 알맞게~해보염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