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3일 수요일

맛있는 롤케익, 계속 생각나는 촉촉한 한스 롤케익 ㅠㅠㅠㅠ

녀러분, 오늘 선거날인데 선거하시고 ! 잘 쉬셨나요 ?ㅎㅎㅎㅎ
리니는 오늘 알차게 보내고 왔지윰~ ㅋㄷㅋㄷ
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받은 롤케익인데요..어찌나 촉촉하고 맛있던지, 계속 생각나는거 있죠

아는 지인 한분이 한스에서 알바를 하는데, 종종 요로케 선물로 준답니다 ㅎㅎㅎ


덕분에 비싼 한스 케익들을 즐겁게 자주 먹어요 ~!!!



여러종류로 먹어봤는데, 리니한테 가장 맞았던 케익은..
요 롤케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스 롤케익은 정말 다른 롤케익과는 다르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




클로즈업 ~ 부드럽고 촉촉한 빵 안에는 정말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가득 !!!!
오~~~~살찌는 맛, 살찌는 사진, 사진만 보고있어도 살찔것만 같은데
정말 한입먹으면...살이 뭐가 중요해???????라고 할정도로 정말 맛있다구여...ㅠ







컷팅한 한스케익은 생크림이 얼마나 많은지 ~
그냥 부드러워요 ㅠㅠㅠㅠ흑




진짜 다른 롤케익과는 비교가 될정도로 너무 너무 촉촉해서 커피랑 먹으면
정말 !!!!!!!!!!!!!!!!!!!!!!!!!!!!!!!! 쫭 맛있습니다.
비싸서 돈주고 못사먹는 한스케익.....또 먹고싶네요 ^^;

댓글 12개:

  1. 한스케익!!!!~와우~촉촉하고 정말 맛난데...컷팅한 롤케익 사이사이로 나온 크림들보니 침흐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침이 흐르신다고요?앗..ㅋㅋㅋㅋㅋㅋ

      삭제
  2. 꺄~~~ 생크림 가득이네요~!!
    빵집 함 들러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드럽고 촉촉한 빵으로 고르세요 !!!!빵은 자고로 촉촉해야합니다.ㅎㅎㅎㅎㅎㅎ

      삭제
  3. 와.. 정말 생크림이 가득하네요~~~
    맛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생크림 자체가 달지도않고~ 우유생크림으로!

      삭제
  4. 부들부들한~~~ 롤케익~~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짱짱 맛있어요 ~ 다시먹고싶네여 ㅠ_ㅠ

      삭제
  5. 한 입 먹으면 우유맛이 가득할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네 맞아여~ 우유생크림이라, 진짜 부드럽고 달지도 않고 맛이어요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