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금요일

장길자회장님의 희망가득한 삶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복지캠페인,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실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안녕하세요 ~ 오늘도 미세먼지가 너무너무너무 심했어요ㅠㅠㅠㅠㅠ
비오는줄!!그만큼 날씨가 어둠컴컴...미세먼지 가득~~
그럴때일수록 클린월드운동이 생각이 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장길자회장님께서 개최하시는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클린월드운동이란 무엇일까요?

깨끗한 물, 공기,지역, 삶을 가꾸고 지켜 후손에게 물려준다는 실천이념 아래 인간삶의 바탕이 되는 환경을 깨끗하게 정화하여 진정한 인류복지를 완성하자는 글로벌 복지캠페인입니다 !!

전인류가 함께 동참하여 깨끗한 삶을 만들겠다는 의식에 개혁운동입니다 ^^
클린월드운동 5대 활동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clean Water
clean Oxygen
clean Region
clean Life
clean Desendants

월드 ! W.O.R.L.D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깨끗한 지역, 깨끗한 삶, 깨끗한 후손만들기로 5대활동에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환경복지문제에 대한 전 세계인의 관심과 동참을 촉구하기 위해서 세계 각국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내는 물론이거니와 !! 미국,캐나다, 호주, 영국, 독일, 프랑스, 네팔, 몽골, 캄보디아 등 해외 곳곳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고, 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

 

 
 

장길자회장님께서는 클린월드운동을 개최하시고, 그 외에도 복지활동을 전세계적으로 활동범위를 넓히시는데는 뚜렷한 취지와 목적이 있습니다 ~




세계는 지구촌 시대로써 우리의 마음은 각박함으로 서로에게서 멀어지고 있지만,
나눔과 베품이 적어지고 더불어사는 세상이 아닌 나만의 세계로 그 영역이 좁혀지고 있다고 말씀하시며 자신의 성공과 행복만을 추구하며 앞만 보고 달렸던 사람들은 주위를 살피는 마음의 여유를 잃어버리고 있음에 안타까움을 나타내셨습니다.


진정 이시대에 필요한 것은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기에,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이러한 현실을 안타까워하시고 모두가 소망하는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한 사회와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보다 체계적인 복지사업으로 어려운 사람들과 마음을 교류하고 싶어하시며 절망에 빠진이웃들에게 희망을 나눠주는 이웃으로 자리잡고자 전세계로 복지활동을 넓혀가고 계십니다.



정말 너무 멋진거 같아요~ 세계가 함께하는 클린월드운동 ! 리니도 함께 동참하겠습니다 ~~~

댓글 4개:

  1. 우리의 마음이각박함으로 서로에게서 멀어지고 있지만~~~ 사랑으로`~ 거리를 좁혀가고 있는~~
    봉사단체`~위러브유가 있기에~~ 희망이 보여요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지구촌은 이웃입니다~ 함께해요 !!ㅎㅎㅎㅎ

      삭제
  2. 아이들이 물펌프를 보고 좋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네네 얼마나 물이 부족해서 괴로웠을까요.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