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 립스틱 추천, 핑크레드 37호

 
 
안녕하세요~~녀러분!!잘 쉬셨어요?ㅎㅎㅎㅎㅎ
항상 월요일은 ....졸리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화장품에 관심많으신 분들에게 공유하고싶은 !! 립스틱이 있어요-
립스틱 색을 이것저것 사용하고 싶은 리니는 이번에 핑크레드로 도전!!
한동안 핑크랑은 인연을 끊었었는데요, 항상 코랄레드만 고집하던 저에게 !!!!
핑크레드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예~~전에 메이크업포에버에서 한참 인기를 끌었던 진한핑크, 약간 자주보라빛에 가까운
진한핑크를 사용했었는데, 너무 오랫동안 바르고서 핑크에 질려서 레드로 바꿨었죱!!!
 
 
그러나 또 한참을 레드계열로 바르다보니, 질..렷..어요(여기서 성격이 나오나여..)
 
 



메이크업포에버 립스틱은 케이스가 딱 리니스타일 !~
반듯하게 각져있는것이, 깔끔.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포에버에서 립스틱을 구매할때면, 정말 힘들어여 ㅠ
색상이 너무 많아서 고를때마다 너무 많은 고민이 듭니다.ㅋㅋㄷㅋㄷ
그래도 핑크핑크하면서 레드색상이면 좋을거 같아서 테스트 해보다가
결국 37호 !!!!로 결정했어요 ~
 


 
딱 외관상으로 색상을 보더라도 핑크핑크하져?
한번만 바르게 되면 여리여리 핑크같지만, 두세번정도 덧바르게 되면
레드빛이 돌면서 예뻐유!
 

 
위에는 한번 발색, 밑에는 두번발색 !
리니는 전체적으로 얇게 한번 바르고 입술안쪽에 한번 더 발라줍니다.ㅎㅎ
메이크업포에버는 발색이 예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여 ~!
 
근데 립스틱 자체가 촉촉하진 않아여~
약간 매트한 편이지만, 그렇다해서 입술각질 일어날정도로 매트하진 않습니다.
음?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소리이냐면, 매트한것을 거부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것 !!!
 
왜냐면 리니도 립스틱 정말 매트한거 딱 질색.
그래서 항상 촉촉한것만 찾아 사용했는데, 촉촉한립스틱은 아무래도 ㅠ 너무 빨리 닳더라구여
그래서 립스틱살때 좀 많은 고민을 하는 편인데, 메이크업포에버는 매트한거같은데,
입술에 딱 밀착이 되서 각질도 안일어나구 좋아여 !!! ㅎㅎ
 
나중에는 코랄레드로 도전!!!!해보려구여 -!!!!!!ㅋㄷㅋㄷ

댓글 10개:

  1. 빨간색에 핑크가 더해져서 예쁘겠어요~!
    요즘은 립글로즈나 틴트제품 많이 바르는데 가끔은 매트한 립스틱 바르고 싶을 때가 있어요~
    하나쯤 있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오 매트한거 바르셔도 입술이 무사하신가바여 ㅠㅠ

      삭제
  2. 저도 매트한 립스틱은 별로인데...발색된것이 더 이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저도 매트 ㅠㅠ안좋아해요, 근대 매트한게 오히려 발색이 더 예쁘드라구여 ㅠ_ㅠ흑

      삭제
  3. 진한핑크색 너무 예뻐요 ^^

    답글삭제
    답글
    1. 그쳐, 요것보다 더 진한거 있는데...잊어버렷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
  4. 코랄레드 도전해보고 싶어지는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저도요, 나중에 기회되면 구매해서 올려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데, 왜 손이 잘...안가져..?.........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