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1일 월요일

대리님이 사주신 아메리카노 !!

녀러분 ㅎㅎㅎ점심시간이네요 ^^ 
어제 드디어 대리님이 아메리카노를 사주셨지 뭐에요~ㅋㄷㅋㄷㅋㄷ

굳~~이 사달라고 한건 아닌데!!!!!
괜히 찔리셨나?ㅎㅎㅎㅎ 이렇게 뙇 사주셨네요~


항상 사주실것처럼 말씀하시고서는 늘 ~~ 그냥 지나치시는 우리 대리님,ㅎㅎ

언제까지 말로만하느냐, 그래서 언제 사줄거야?ㅎㅎ 라는 뉘양스를 보냈더니-

어제 첨으로 대리님이 커피 아메리카노를 사주셨네요 ㅎㅎㅎ






첨으로 대리님이 사주신거라 그른지 더~~~~~~~~~~더~~~~맛잇네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리님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개:

  1. 점심 식사후 커피 너무 좋죠... 누가사준 커피는 정말 맛이 최고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 처음이라 더더더 맛낫겠네요 ^^

    답글삭제
  3. 기분 좋은 커피 마셨군요~~~

    답글삭제
  4. 공짜 커피는 맛도 더 좋은거같아요~^^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