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아직도 꽃이 예쁘게 피네요~산책하다가 미련못버리는 꽃구경

 
안녕하세요~~오늘 비오는데, 모두 무사하십니까?ㅎㅎㅎ
요즘 비가 넘 많이오져?ㅠ_ㅠ 예쁜 꽃들이 모두 하나씩 흔적을 감추고 있어여..
그래도!!!!군데군데 아직도 꽃이 남아있습니다.ㅎㅎㅎㅎㅎ
 
 
어제 점심먹고 산책하다가 발견한 예쁜 꽃 !
핑크핑크~ 분홍분홍, 여자여자한 꽃이에염 ㅎㅎㅎㅎㅎ
 
 
 

 
근데 대체 이 꽃은 어떤꽃일까여?
구경하면서도 계속 무슨꽃이지? 알수가있어야지....
그냥 찍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 근처 산책로에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었었는데 !!!!!!!!
한순간에 빠이빠이, 하는 바람에 너무 아쉬워써염 ㅠㅠㅠㅠㅠ
근데 어느 한그루 나무에,,요로케 예쁜 꽃이 뙇!
 
그러니까 더 아쉬워서...계속 보고싶어여..
 

 
 
같은 꽃을 여러방향으로 계속 찍고 그 자리에서 미련을 못버리고
머물러있던 리니를 결국 동료님은 저를 버리고 가셨어염...
 

 
그래도 꿋꿋히 리니는 꽃 앓이중....
 

 
안쪽에는 요로케 부케를 이룰것처럼 뭉쳐있는데
넘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까지 떨어지면, 나는 이제 산책로에 눈을 어디다가 두고 걸어야하뉘..
하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마지막샷,
엊그제부터 심한 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구려..ㅠ_ㅠ
햇빛이 없으니 꽃도 왠지 우울해보이지 않나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예쁘다 .ㅠㅠ
 

 

댓글 6개:

  1. 리니님은 사진음 참 잘 찍으시는 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앗 얻어걸린거 같은데...이렇게 진지하게 말슴하시니....부끄러운데여?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산책하며 예쁜 꽃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은 또 철쭉!!!!

      삭제
  3. 와~ 마지막 꽃은 정말 부케를 연상케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쳐?ㅎㅎㅎㅎㅎㅎㅎㅎ아 이뽀다.ㅎㅎㅎ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