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회사간식추천 ♬ 입이 심심할땐 편의점 과자 '초코별'

 
안녕하세요 ~~~ 좋은오후예요!
점심먹고 산책다녀왔는데, 날씨가 정말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 ^^
그래서 그냥 사무실 들어가기는 슬프고 ㅠ_ㅠ 힘이 나질 않아서..
요로케..또..군것질을...사서 들어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과자가 다양하게 맛난걸로 잘 나오드라구여?ㅋㅋㅋㅋ
특히 요 '초코별' 과자 너무 좋아해여..
리니는 초코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요 과자는 참 맛있더라구여 ㅋㅋㅋ
 
 
 
 
별모양으로 초코맛 !!!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며 달달한 맛을 내는 과자인데요-
많이 먹으면 조금 질리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지않고 괜찮아여 !!!
그러나 초코별 과자는 정말 누군가와 함께 노나 먹어야 더 맛난거 같아여~
 

 
칼로리는 1/2 160k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 칼로리 따지고 싶지 않지만, 그냥....신경안쓸꺼지만..그냥..
보게 되네여 ㅋㅋㄷㅋㄷㅋㅋㅋㅋㅋㅋ
 

 
 
봉지를 오픈하고 속안을 보니,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여서 놀랬음..
그냥..뭔가..생긴게..ㅋ.................
.먹기 싫은 색 아닌가여? 빛때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은 초코가 맞습니다 맞구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을 먹었는데도 뭔가 허기지고, 출출..하고
채워지지 않은거 같은 느낌..이 들때 !!!!!!! 회사간식으로 추천해드리고싶네욤^^
 
요거 보니 다른게 먹고싶어지네여 ㅎㅎㅎㅎㅎㅎㅎ
 

댓글 8개:

  1. 초코볼 맛있어 보이는 과자인데요~~ㅎ

    답글삭제
  2. 고소해 보이니~~ 아주아주 맛나겠어요 ^^
    우유와 한봉지~~!!

    답글삭제
    답글
    1. 오 ! 우유를 생각못햇네요, 카스퇴르 우유랑 먹으면 맛나겟다.ㅋㅋㅋㅋㅋㅋ

      삭제
  3. 초코별 맛있죠~!
    맛들이면 습관되는 맛~~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중독되는 맛 그럼 살찌는맛이 되겠네여.ㅠ

      삭제
  4. 아!~~리니님~~저 이거 완전 좋아하는거에요~~이거 중독성 있어요~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오! 태이님도 이것을 아시군여!!!!진짜 중독성있어여 ㅠ_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