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0일 일요일

분당 수내 프리미엄 애슐리, 분당롯데백화점에 위치!


안녕하세요 ~ 모두 잘 쉬셨나요? ㅎㅎ
건강들 하시죠?ㅠ_ㅠ 리니는 또 몸살을 앓고 왔어요, 요즘 몸이 왜이렇게 말을 안듣는지..
많이......먹고 있지만도 더 많이 챙겨 먹어야겠어요 !!!!!!!!!

정말 잘 먹는 리니는..저번주에 또 애슐리에 다녀왔어욤..ㅎ
먹는 재미로 사는것마냥, 그렇게 매일 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더더욱 나날이 몸은 오동통통 부풀어가는것만 같구..ㅠ 흑
그래도 먹는게 젤..행복한거..아닌가요..

아무쪼록 분당 수내 프리미엄 애슐리 후기를 올려볼게요 !!
먼저는 애슐리 위치는 분당 수내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찾아가기는 쫭쫭 쉬움 ㅎㅎ 자가용 이용 하실때는 롯데백화점 주차장에 !
subway 이용하실 땐, 그냥 바로 이어져 있또요 ~

마감시간은 10시이지만, 음식 마감시간은 9시30분 !!
저녁 8시30분에 들어가서 완전 촉박하게 마구마구 흡입했어요,,





여전히 애슐리하면 사랑받는 음식(?)ㅋㄷㅋㄷ
연어훈제가 있어요 ~
리니는 연어훈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날 따라많이 짯음!!!!!!
한접시도 다 못먹었어요 ㅠ_ㅠ




우동인데요,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
근데 좀 오래됬는지 면발이 눌러서 오동통통하지 않아서 아쉬웠음..ㅠ_ㅠ





애슐리의 인기만점 치킨 !!!!
나는 클래식이든 프리미엄이든 요 애슐리 치킨이 젤 맛잇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땐 치킨먹고싶을때 애슐리 클레식으로 가서 12900원 주고 치킨한마리의 양을
먹고 오고 싶을때가 있어요...
요즘 치킨 비싸니까...ㅠㅠㅠㅠㅠㅠ


고르곤 졸라 피자 !!
꿀이 얼마나 발려있던지, 한조각 먹고나면 손이 엄~~~~청 끈.쩍 근쩍 !ㅋㄷ







애슐리에 빠질 수 없는 까르보나라 !! ㅋㄷ
예전에 까르보나라 먹고 정말 밍숭맹숭한 맛에 실망감이 커서
몇년간 애슐리에서 까르보나라 아얘 처다도 안봣었어요 !
이번에 한번 속는 샘 치고 조금 먹어봤는데, 예전보다 맛이 좋아졌네유?
ㅋㅋㅋㅋㅋ까르보나라는 역시 묽으면 맛없죠..
쫀쫀하면서 입에 착! 감기는 그 크림맛에 먹는데 ㅠ_ㅠ
아주 백프로 성공한 까르보나라라고 볼순 없지만, 그래도 꽤 그럭저럭 !
먹을만 했음 !!! ㅋㄷ 아참 애슐리에는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있다는거 참고 ~




요건 항상 애슐리 클래식에도 있어요 ~
매콤상콤한 누들 !!
느끼한 음식 먹을때 요 한입 먹어주면 입안이 정리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프리미엄 애슐리 하면 !!!!!!!!!!!
요 폭립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클래식과 프리미엄의 차이점은 폭립이죠.ㅎㅎ
배가 불러서 폭립을 두개뿐이...못뜯어서 아쉽지만,
나중에는 폭립으로 집중공략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애슐리에 망고로 떠먹는..이름을 모르겠음..
한컵을 다 먹으면 엄~~청 엄청 느끼함 !~



이거슨 리니 입맛이 아니였어요 ㅠ_ㅠ흑
레몬과 자몽? 근데 그즙?..모르겟지만 이상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후식으로 슉슉 넘어가요 ~!
역시 애슐리 프리미엄에서 또 한가지 좋은점 !! 후식 ㅎㅎ 아이스크림.
녹차를 넘 좋아해서 그린티라떼, 녹차아이스크림, 따뜻한 녹차, 아이스녹차,
다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수내 애슐리에는 녹차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맛도 진하고, 쫀득 쫀득 해서 ~


치즈케잌 ! 인데, 크림 치즈케잌인가봐요 ㅠㅠ
그냥 생각했던 치즈케잌이 아니라 실망.ㅠ_ㅠ





애슐리에 요거트, 견과류랑 블루베리 토핑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


리니가 가장 좋아하는 애슐리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아포카토 ~




애슐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어요 ~!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함께 부으면 아포카토 완성 ㅋㅋㅌㅋ




사실 카페에서는 아포카토를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없어요,
이렇게 한번 뷔페올때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걸 주문해서 먹기엔 뭔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내 분당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애슐리 dinner 가격은 19,900원 이구요~
lunch time 은 12,900 원 !

점심에 갈수만 있다면 괜찮은 가격에 여러종류의 많은 양을 드실 수 있어요!!
오늘입니다 ! gogogogogogo~!

댓글 7개:

  1. 우와~~ 맛나보이네요~
    음식찍느라고 잘 못드셨겠네요 ㅠ

    답글삭제
  2. 이런 곳 가끔 좋은것같아요~~^^

    답글삭제
  3.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답글삭제
  4. 전 어제 일요일에 갔다 왔어요. 집앞에 애슐리가 있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5. 이런 곳 가끔 좋은것같아요~~^^

    답글삭제
  6. 저는 이런 곳 가면 연어를 집중적으로 파지요~

    답글삭제
  7. 평일에 애슐리를 한번 가줘야겠네요~~연어훈제를 공략하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