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장길자회장님, 수상 폭발하다!!

안녕하세요~ 리니예욤 ㅎㅎ
여러분,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고 수상한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일일까요?
여러분들도 아마 그 어느단체이든지, 아니면 개인이라든지 그 어디서든지!!!
수상을 하신다면 아주 기분이 최고조에 이르지 않을까요? ㅎㅎㅎ
 
리니도 함께 하고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글로벌한 복지단체라고 몇번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단체에 대표이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상헀던 적이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 중에서 가장 특별한 상은 바로 '라이프타임상' 이라는건데요-
400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한 경우에만 미국대통령 라이프타임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대표하는 장길자회장님의 헌신과 사랑이 깃들어져있다고 생가기 들더라구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과 함께 직접 솔선수범하며 지구촌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이곳저곳 할 것없이 먼저 나서는 우리 글로벌복지단체!!!
 
결국은 수상으로 이어지게 되었네요-
 

 
이뿐만 아닙니다 ^^
 
정말 우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원들과 더불어 장길자회장님께서 얼마나 수상폭발하셨는지, 그 받은상은 다 적을 수 없을정도로 많답니다 ~!
 
자원봉사활동을 통하여 국가를 강성하게하고 변화시킨 헌신에 감사드리며 수상을 한다는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
 
 
 
 
 
대한민국 대통령 훈장수상도 주어졌구요,
 
 
 
 
캄보디아 국왕 훈장도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크고작은 상들이 참 많습니다 !!!
 
여기서, 리니는 물론 우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그리고 우리 장길자회장님이 국가적으로 인정을 받고 대통령표창까지 받을만큼 너무 자랑스럽고 좋은 복지단체라는것을 자랑하는것도 맞지만 !! 수상을 받기까지 우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그리고 대표하시는 장길자회장님께서 그만큼 이웃들과 지구촌을 위해 헌신하셨다는 사실에 너무 감동적이고, 너무 놀랍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지구촌 모두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봉사에 헌신할것을 말씀주셨는데,
리니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 이웃들을 더 돌보고 더 사랑과 정을 나누어줘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
 

댓글 7개:

  1. 해외에서 보내온 상들은 정말 멋있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통해서 각국의 상들을 구경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저도 국제위러브유에 회원이 되고서 국가별로 상을 구경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지구촌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위러브유 회원들이 있는것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세계적으로 봉사하는 글로벌복지단체라.ㅎㅎㅎㅎㅎㅎ헤헿

      삭제
  3.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헙.........근데 이해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입이 다물어지지않을정도의 수상이져..ㅎㅎㅎ

      삭제
  4. 정말 수상 폭발했네요~~~
    그만큼 어려운 이웃들을 많이 도왔다는 증거겠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