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helper'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장길자회장님 그리고 그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안녕하세요 ~ 영어단어 중에 이런 단어가 있죠~
'helper' 바로 '돕는자' 입니다~ ㅎㅎ 도움이 필요한 자에게 도움을 주고, 힘을 주고, 필요한것을 채워주는 역할이 바로 'helper' 의 역할이라고 하네요 !

오늘날에 진정한 헬퍼가 있다면, 바로 장길자회장님과 더불어 국제위러브유회원들이 아닐까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일명 글로벌한 복지단체라고 하며,
어머니의 사랑으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지요 ^^





그 본을 직접 장길자회장님께서 보여주시며,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랑의 연탄배달, 다문화 가정 돕기, 재난피해, 사회복지, 청소년인성교육,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헌혈운동 까지 이외에도 언급하지 않은 많은 다양한 활동까지 직접 본보이시며 또 개최해하고 있습니다~ 또 소규모로 작게작게 하는 봉사활동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전세계적으로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 이건 정말 놀랍지 않을수가 없지요 ^^

어머니마음으로 봉사활동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지난 2003년 대구지하철 참사 유가족들에게도 큰 힘이 되어주는 'helper'의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또 2014년 세월호 참사 때에도 약20일동안 하루 24시간씩 약1만2천 인분의 무료 급식 자원봉사를 실시하며 피해자 가족들에게 고통을 위로해주는 헬퍼의 역할을 하기도 했지요~ 유가족들은 이런 헬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에게 "여러분 덕분에 다시 살아갈 희망을 얻었다" 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ㅠ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태안 기름 유출사건 피해복구 및 성금지원, 연평도 포격 피해민 성금및 물품지원, 상품백화점 붕괴 현장 자원봉사, 전국 홍소,태풍,폭설 피해 복구 등 필요한 곳이 있다면 아낌없이 달려가 헬퍼자의 역할을 담당하며 많은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






장길자회장님은 지구촌 어디든 재난이 있는 곳에는 어디든지 달려가야하고, 없는 형편속에서 함께 나누는것이 진정한 나눔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본을 따라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많은 사람들을 도와주는 돕는자로 역할을 다하다보니,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국내 외에서 이런 공로를 인정받고 대한민국 대통령 훈장을 비롯하여 미국대통령자원봉사상 최고상에 이르는 라이프타임상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댓글 7개:

  1. 진정한 '돕는자'는 국제위러브유를 가리키고 있는 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맞아여 ~ 오늘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돕는자의 역할로 누구를 도울까......지켜보고있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이렇게 다방면에서 헬퍼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단체가 또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다방면, 전세계적으로 글로벌하게 !!!!멋져부려잉~

      삭제
  3. 항상 감동있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너무 따뜻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멋진 모습을 봅니다.

    답글삭제
  4. 재난이 있는곳에 언제나 함께하시는 장길자회장님의 행보에~~~
    박수를 보냅니다. ^^

    답글삭제
  5.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언제나 어김없이 함께 해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