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생활팁, 젖은머리아 옷 빨리 말리는 방법 !!

 
안녕하세요 ㅋㄷㅋ
오랜만인가봉가?ㅋㄷㅋ리니에용~
오늘은 오랜만에 생활팁 공유,ㅋㅋㅋ
리니도 사실 아침에 가장 귀찮은 일 한가지가 머리말리기....
머리손질은 왜이렇게 귀찮은건지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번쯤은 준비 다하고 샤워기 잘 못 돌려놔서 옷젖은적이 있다 없다?
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노하우의 팁이 있었다닝~
 
나중에 비닐봉지에 옷을 넣어서 말려봐야겠어여,
가끔 꼭 그날 입고싶은 옷이있는데 안말라서 못입을때...
시간만 있다면 한번 해봐야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손 엄청 뜨거울거같은..?ㅋㅋㅋㄷㅋㄷ조절 잘해야겠어요~

댓글 6개:

  1.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알아두면 유용하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그러게요, 근데 준비다하고 물에 젖는일이 발생되질않기를......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번 해봤던 기억이 있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오!!경험자가 계시근여 ㅎㅎㅎㅎㅎㅎㅎ효과있나여?ㅎㅎㅎㅎㅎㅎ

      삭제
  3. 헉..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기를..ㅠ
    어째든 유용한 팁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4. 추운 겨울에는 할만하겠어요~
    더위를 하도 타서 여름엔 하다가 지쳐버릴지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