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8일 일요일

깨달음의 길, 고도원의 아침편지 좋은 글 추천 !!

안녕하세요~~~녀려분, 오랜만입니당.헤헤헤헤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오랜만...?)
길고 긴 연휴를 끝마치고 출근을 하는데.......천근만근...
왜케 몸이 무거운걸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쥬?ㅠ_ㅠ
갠히 심드렁해진 마음으로 안되겠어서, 메일을 오랜만에 열어봤죠 ㅎㅎ
좋은 글 하나를 발견 !!! 공유해보려그염 ㅎㅎ
 
 
 
깨달음의 길
 
 
깨달음으로 가는 길은
 단순하고 명쾌합니다. 그것은
 모든 믿음 체계와 어리석은 행위를 부수고
 초월하는 일입니다. 깨달음이 우리에게 찾아오게
 하십시오. 햇살이 집 안 가득 들어오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커튼이나 창문을
 활짝 여는 것입니다.

- 아남 툽텐의《티베트 스님의 노 프라블럼》중에서 -

* 깨달음의 길은
 여러 갈래가 있습니다.
내가 찾아가는 길도 있고
 나에게 찾아오게 하는 길도 있습니다.
어떤 길이든 단순하고 명쾌한 원리가 하나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자기 편견과 이기심과
 고정관념을 비우고 마음의 창문을 활짝 열어야
 깨달음의 햇살과 바람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삶의 모든 길, 모든 순간순간이
 깨달음의 길입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모든일에 있어서 깨달음을 얻기까지는 시간이 다소 좀 필요한거 같아요~
그치만 어느순간 깨닫게 된다면 모든 어려움과 역경은 한번에 와르르르르
무너지고 앞으로 가는 길이 쉽게~ 열린다는 사실 !!!!
 
그치만 그 깨달음의 길을 얻기까지는 마음을 비우고 이기심 ,편견, 고정관념을 비워야
순간순간의 깨달음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것에 많은 위로와 공감이 되어서
올려보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편견, 고정관념, 이기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야곘어유.ㅎㅎㅎㅎㅎㅎㅎ

댓글 6개:

  1. 편견 ,고정관념을 버려야 진심 깨닫을수 있을거 같ㅇ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깨달음이 다가오지 않는다면 내가 찾아가는것으로 ~ ㅋㅋㅋㅋㅋㅋ

      삭제
  2. 마음 비우기 욕심 비우기 고정관념 버리기 편견 버리기 비우고 내버리는 것에서 깨달음이 오나봐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깨달음이라는 자리에 불순물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오지않나봐여 ㅠㅠㅠㅠㅠ흑 버려야겟네염

      삭제
  3. 자기편견 이기심 고정관념..비우고 마음의 창문을 활짝 열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마음의 창문 활~~짝~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