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4일 화요일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추천추천추천 강남여 파스타 맛집으로 인정하도다 !

 
안녕하세요~~리니예욤 ^^*
지난 일요일에 친구들이랑 강남역에 갔다가, 친구 소개로 알게 된 강남 미즈컨테이너에 다녀왔어요~~~ 미즈컨테이너, 이름도 뭔가 심상치않았음. .!
파스타집이라곤 하는데, 미즈컨테이너....?컨테이너..?...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따라가보기로,
 
들어섰는데 분위기 자체가 난 술집인줄??
 
 
 
 
 
 
컨셉을 너무 잘잡았엉 !!! 어둠컴컴하니, 대따 분위기 있어보이고 아늑하더라구여 ~
약간 옷가게 같기도하고.........술집같기도하고.........외쿡에 있는 레스토랑 분위기 ~
 
 
2층을 되어있는데, 1층에 여기저기 놓아져있는 테이블, 2층에도 여기저기 놓아져있는 테이블~
 
 
 
 
 
 
그리고 정신없이 중간중간 있는 소품들이 매장 안에 분위기를 한껏 더 고급지게 만들어주드라구여~ ㅋㄷㅋㄷ 진짜 분위기 하나 쫭 좋아서 리니 맘에 쏙 들었지윰 !!
 
 
 
 
 
우리도 테이블을 잡고 앉았는데 미리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
 
 
 
 
메뉴리스트도 뭔가 해외스러워...
해외 레스토랑 갔을때 그 메뉴리스랑 비슷비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했더니 갑자기 테이블로 헬멧하나를 가지고 오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뭔가요 대체..
 
알고봤더니 번호표!
 
 
처음가본 리니는 촌스럽게, 아 번호를 부르시나? 했는데
저 헬멧 번호를 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신다네여 .ㅋ.....
 
 
 
 
잠시후 물도 가져다 주시고 줄줄이 음식이 나오기 시작함 !!
완전 흥분.ㅠㅠㅠ분명 별로 배안고프다고 한 리니는.....잠시후 폭풍흡입..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미즈컨테이너에서 가장 인기있는 best음식 !
샐러드파스타입니다 ㅎㅎ헿
정말 설레설레, 친구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샐러드파스타 나온 비쥬얼보고 경악을 금치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해산물 리조또 입니다 ~
리조또는 맛은 좋은데, 리니는 갠적으로 비쥬얼이 쫌 그래 ㅠㅠㅠ
그래도 먹습니다.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이거보고 기절하는쥴 ...
팬피자...
 
녀러분 팬피자 들어보셨어염?
피자팬이 아니라..ㅋ..;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먹는 팬피자 !!!!
 
오븐에 노릇노릇 눌려있는걸 숫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늘어나는 치즈와 고소고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분의 도가니 !
맛난 음식들을 앞에보고 정말춤이라도 출뼌 ㅠ_ㅠ 힝
 
 
 

 
셋중에 떠먹는팬피자도 정말 맛있었지만, 샐러드파스타가 정말 리니입맛에 제격 !!!!
상큼상큼 하면서 달달하면서 쉬원한 각종 야채와 더불어 치즈가루 뿌려져있는 파스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미즈컨테이너가 고급진 매장뿐만 아니라 고급진 음식들을 섭렵하고 있다니
정말 감탄스럽습니다.ㅠㅠㅠㅠ또 가고싶어염 ㅠ_ㅠ
그치만 많이 없어여~ 부산인가..어디 그 지방에 있다 하였는뎀..ㅋ
리니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곳은 강남이근여 ㅠ_ㅠ
반드시 또...갈테얌
 
 
파스타, 떠먹는팬피자 드실분 꼭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 적극추천 ㅎㅎㅎ








댓글 5개:

  1. 요즘 음식점은 응용된 메뉴가 정말 많은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 보니 또 먹고싶은데여 ㅠ

      삭제
    2. 비쥬얼이 좋아요~~침돌게 ㅋ

      삭제
  2. 주위에~~ 소품들이 컨테이너~~스럽네요 ^^
    음식도 맛갈나 보여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