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5일 일요일

성남모란맛집, 모란등갈비달인으로 모여라 !!

안녕하세요 ~! 리니입니당.
오늘 날씨는 증말 최고~!!!!!!!
바람이 약간 많이 불긴하지만, 요정도야 애교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쉬원하고 좋더라구여-
 
날씨가 좋으니 먹방포스팅을.........응?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친구들과 등갈비를 먹으러 갔지여~!
그것도 그냥 등갈비가 아니다, 치즈등갈비 !!!!!!
치즈 등갈비도 그냥 치즈 등갈비가 아닙니다. 달인이 만든 치즈등갈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 사실 등갈비 별로 안좋아해여~
예전에 치즈등갈비라해서 한번 먹고서 완전 실~망 한 이후로 ㅠ_ㅠ
그치만 친구의 적극적이고도 강권에 이은 소개로 찾아갔는데, 정말 역시 달인이다
 
 


 
달인이 만든 치즈등갈비,
어찌 달인이냐고요???????
이름이 달인입니다. 데헷.............
 
 
달인 치즈등갈비는 찜으로 아래에 묵은지가 잔득 들어가 있어요 ~
 
 



치즈가 장난아니져??????
맵기강도는 적당히부터 시작하여 콧물눈물 폭발 할 정도의 맵기로 있습니다..
기분좋게 먹고싶었기에 적당한 맛으로^^^^^^^
 
 



 
 
나중에 다 먹고 밥도 볶아주는데, 볶음밥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안먹어봐도 맛을 알거같은..
밥을 볶지 않고 그냥 자체적으로 공기밥 추가하셔서 비벼드셔도 맛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반드시 달인에서 치즈등갈비와 먹어야 하는 궁합음식...
노치지마세요-
 
바로 주먹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김가루, 마요네즈, 날치알, 단무지 송송송~
들어간 주먹밥인데요 알아서 비벼야해
달인은 음식만하심..
부수적인건 니들이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을 다 비비고 비닐장갑으로 요물요물 조물조물 만들어야 하지만
우리 스타일은 그런게 아닙니다..
그냥 수저로 식사하는것..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공기밥 한개 또는 한개 조금 넘는 양같은데, 셋이서 2개를 시켰더니
배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솟아서 집으로 굴러갓다는 속설이 ㅠ_ㅠ
 
아뮤튼 참 맛났던 '달인' 최고 먹방의 달인이 되고 싶으시다면
치즈등갈비 달인을 찾으셔요..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개:

  1. 우와~~~~~~~~~~~~~~
    치즈가 엄청 많이 있네요~~ 맛있겠어요 ^^

    답글삭제
  2. 양도 많아보이고 비쥬얼도 완전 좋은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