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LINE 라인 빵, 다양각색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녈분, 안녕하세요 ㅎㅎㅎㅎㅎㅎ
직장인들은 좋겠어요~ 오늘만 일하면!!! 몇일을 쉬는건가요?ㅎㅎㅎ
그치만 일하는 직장도 있다고 해요 ㅠㅠㅠ정말 ㅠㅠㅠㅠㅠ그래도 힘내세요..!
 
요즘 계속 속이 좋지 않아서 죽만 먹으며 식단조절을 해왔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
이러다가 성격난폭자 될거같아서.....
 
군것질을 해버리고 말았답니다.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편의점을 갔는데, 아니, LINE 라인의 빵이 출시!!!!
그것도 다양각색 !!!!다양한 맛!!! 다양한 무늬의 빵으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편의점갔는데 라인으로만 줄줄이 빵이 놓여있는거 아닌가몰랑
 
 


 
 
여러가지 빵이 있었지요-
크림빵도 있었지만......그래도 나름 위를 생각한다고...
그나마...좀 무난한 빵 없을까? ...고민...
 
하여 우유꿀호떡 쵸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이나 꿀이나 ㅋㅋㄷㅋㄷ
 
 
점심먹기 직전이라 양심이 있어 직원들이랑 나눠먹었네욤 ㅋㄷㅋㄷ
 
 
 
반으로 나눠보니 꿀이 가득~
저거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면 더 꿀맛,ㅎㅎㅎㅎ
그치만 귀찮은관계로 그냥 흡입하기로 ㅎㅎㅎㅎ
 
우유꿀호떡이라하였는데...우유...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이 우유같이 부드럽다는 의미져?ㅎㅎㅎㅎㅎㅎ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면 빵이 더 부드러울거 같아여~
 
빵을 열심히 먹다보니 음?이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인의 신세계
 
스티커 발견 !!!!!!!!!!!!!!!!!!!!!!!
 
넘 귀여워 ㅠ 빵을 먹고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 빵마다 스티커가 들어있나봐요~
예전에 한참 카카오빵이 스티커세계로 아이어른을 불문하고 정신을 쏙 빼앗아가더니..
이제는 라인의 세계가 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다음번엔 다른 빵도 도전하리 !!

댓글 8개:

  1.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있겠네요~ 그나저나 몸은 괜찮으세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네네 완전 쌩쌩합니다.ㅎㅎㅎㅎㅎ역시 사람은...먹어야해유.....ㅋㅋㅋㅋㅋㅋ

      삭제
  2. 꿀 빵 정말 맛있어요~~ 이런것도 있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 꿀빵 맛잇드라구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3. 여러스티커가 모이면 표정들이 가지 각색이어서 재미가 쏠쏠 할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 아는 지인은....정말 대놓고 아얘 스티커 모으는 판을 만들어놨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빵을 좋아 하시나 봐요 ^^

    답글삭제
    답글
    1. 네...저 빵순이에염...ㅠㅠ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