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7일 토요일

지구환경 지키미 장길자회장님 !!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전개하다!


안녕하세요 ~ 리니에요~~오랜만인거같아요-헤헤
장길자회장님께서 세계적인 환경복지운동인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대표하시는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인천.경기 환경대상 경기도지사상(개인부문)을 수상하셨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지구환경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수년,수십년간 전세계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며 걸어오셨습니다- 그 동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78개국 500여 지역에서 12만여명이 클린월드운동에 함께 참여해왔습니다 !

인천,경기지역에서는 장길자회장님께서도 직접 클린월드운동에 나서는데 연인원 3만명이 산과 바다, 강, 하천, 도시거리, 공원 등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치셨습니다!

또 장길자회장님께서는 가천대에서 클린월드운동, 환경정화봉사활동과 자녀인성교육을 주제로 학부모 교육틍강을 하기도 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깨끗한 환경이 밝고 깨끗한 삶을 만든다", "인류를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깨끗한 환경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클린월드운동뿐만 아니라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헌혈 하나둘 운동,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등 다각적인 봉사활동으로 세계인들의 참여를 이끌어내 각국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각적인 봉사활동의 각국의 인정으로 더불어 최근에 미국대통령자원봉사상 최고상인 라이프타임상, 캄보디아 국왕 훈장까지 받기도 했습니다 !!







이정도의 스케일 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의 발자취가 어마어마하지요?^^

댓글 6개:

  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감동의 소식너무 놀랍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헤헤 국제위러브유는 항상 감동그자체 이져^^

      삭제
  2. 상 받을만 하네요~~ 멋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상받을만 한가여?ㅎㅎㅎ정말 전세계에서 국위선양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쫭 멋잇어염 ㅎㅎ

      삭제
  3. 봉사할때도 미소미소`~ 너무 아름다워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