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3일 월요일

성남 단대동 명동국수, 여름에 김치말이국수 한그릇 추천이오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
오늘은 얼마전에 봉사활동 후 쉬원한 국수 한그릇 먹었던 기억을 되짚으며..
(배고파............ㅠㅠㅠㅠㅠㅠ헝ㅎ헝허엉)
올려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날씨가 푹푹~찌는 듯한 폭염으로 너무 덥지요?
리니는 더위보다 추위를 너무 많이 타서, 여름은 그닥 쉽게~ 보내는 편인데요-
요즘 5월달인데 벌써부터 너무 덥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마전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개최한 클린월드운동 봉사활동을 하고서
너무 덥다 헥헥..... 기진맥진해진 친구와 입소문 난 국수맛집이 있다하여
그 멀고도 먼 !!! 곳을 향해 찾아나섰지요-
 
명동국수! 라는 곳인데 매장은 아기자기 작은편이에요~
그치만 맛은 정말 끝내주게 맛있다는 ㅠ_ㅠ
 
 
 
 
쨘 김치말이국수입니다~
육수는 냉면같은 육수국물에, 면은 국수라는것 ㅎㅎㅎㅎ
가격은 5,000원인데 양은 2인분의 양인줄 (?)
 
왠만해서 남기지 않고 다 먹는 리니는 반은 남겼다지요 ㅎㅎ
 
나오자마자 사진한번 찍고, 비벼서 못찍은게 너무 아쉽다요 ㅠㅠ
여기 비빔국수도 정말정말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
반드시 또 찾아가서 먹을테야 !! ㅎㅎㅎㅎ

댓글 4개:

  1. 위에 김가루까지`~ 고소하고 시원하겠네요 ^^
    이제 냉명의 계절이군요 ^^

    답글삭제
    답글
    1. 무엇보다 정말 쉬원상콤~ 국물이 끝내졌어염 !!

      삭제
  2. 시원해보여요~~맛도 좋아보이는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맛응 최고입니다. 요즘 맛집투어하는듯...잘먹고다니네염 ㅠ__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