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6일 목요일

기후변화에 앞장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회원으로 자랑스럽다 !

기후변화에 앞장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회원으로 자랑스럽다 !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 굿굿굿~!헤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 회원으로 요즘 너무너무 자랑스럽네요~ㅋㄷㅋ
리니는 얼마전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가 지정한 5월22일 '클린데이' 전세계에서 실행되는 클린월드운동을 다녀왔엇어요~~

그런데 !! 주제와 걸맞게 전세계클린월드운동으로 국내를 넘어 미국,영국,프랑스,네덜란드,아르헨티나,페루 등등 각 전국 전세계에서 함께 클린월드운동의 소식이 들려오니
이렇게 자랑스럽고 힘이 날수가 없어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클린데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이 5월22일을 클린데이로 정하였습니다 ~
요즘 기후변화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지구촌 각각 어디에서나 세계각국이 병들어가고 있는 환경.ㅠ 그런 병든 지구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세계에서 모두 함께 개최댄 전세계클린월드운동이라 하네요 ~~




계속해서 클린월드운동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식이 올라오지만, 오늘은 또 울산지역에서도 600여명의 회원님들이 참여하여 이루어진 정화활동 소식이 올라왔네요 ~
오전11시부터 2시간동안 울산지역 중구,남구,북구,동구등 전역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의 회원님들이 동참하여 대왕암공원에서 클린월드운동을 하였다하네요~
이날 타인이 버려놓은 담배꽁초, 나무젓가락, 종이컵, 과자봉지 각종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였다고 합니다 ~






리니가 참여했던 클린월드운동지역은 정말정말 뜨거운 햇빛!!에 살이 일부 탔는데, 여기도 더웠겠죠?ㅎ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과 함꼐 봉사하여서 보람된 시간이였다고 말하는 회원님들의 마음이 어찌나 따뜻하게 느껴지는지 ^^

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 관계자는 "깨끗한 환경 속에서 삶의 가치가 높아지고 진정한 인류복지가 완성된다" 라고 말하며 모든 인류에게 안전한 삶, 행복한 삶을 마련해주기 위하여 앞으로도 !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머니의 사랑의 손길로 전할것이라고 밝혔다합니다 ~~



진정성있는 봉사, 마음에서 마음으로까지 전해지는 따뜻한 사랑, 진정한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의 회원으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댓글 8개:

  1. 진정성있는 봉사, 마음에서 마음으로까지 전해지는 따뜻한 사랑, 진정한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최고!

      삭제
  2. 우와` 쓰레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저게어디서 다 나왔을까요 ^^;;;; 정말 고생하셨네요~~

    답글삭제
  3. 엄청나네요 회원님들 많아서 순식간에 정화끝!?!!??

    답글삭제
  4. 넘나 멋져용!! ㅎㅎㅎㅎ
    이렇게 회원이라는게 자랑스러운 단체가 몇이나 될까요!!^^

    답글삭제
  5. 환경정화운동 제대로 하셨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