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6일 월요일

역시 김장담그기는 어머니 손맛 ! 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역시 김장담그기는 어머니 손맛 ! 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안녕하세요 ~ 리니예욤 ^_^*

오늘 날씨 완전~!최고!! ㅎㅎ 날씨가 정말 너무너무 좋더라구여 놀러가기 딱 ! 좋은 날씨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시와욤 ㅎㅎㅎㅎ날씨가 좋은 날에는
정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절로 생각나고, 장길자회장님이 절로 생각이 나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단체는 늘 해마다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람의 김치를 담그고 나누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
 
 
 


8000kg분량의 김지를 담가서 서울,경기지역 800가정에 전달하신 장길자회장님!!의 수고는 기사만 보더라도 정말 그 수고가 느껴집니다.ㅎㅎ

오늘같이 날씨가 좋은날에 김장을 담그면 좋을텐데 장길자회장님께서 진행하시는
김장나누기 행사는 날씨가 다소 추운날씨에 진행이 되지여~
 
작년에는 눈발이 날리는 추운날씨에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 300여명이 함께 동참했다고 합니다 !! 경기지역회원들과 더불어 주한 외국인, 대학교수들도 함께 참여하여 총 8000kg에 달하는 배추 3000포기 분량의 김장을 하시고, 사랑으로 어머니손맛으로 담궈진 김장김치는 독거노인을 비롯한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정, 저소득가정 등 서울과 경기도 일대 800세대에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
 


 
장길자회장님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오래오래 힘과 용기를 주는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고 말씀하시며 추운날씨에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오히려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나누셨습니다.
 

해마다 늘 진행되어오는 국제위러브유우운동본부 사랑의김장담그기 !
정말 어려운 지구촌 이웃을 생각하며 꾸준히 진행해 오셨다는
장길자회장님의 소개에 더욱더 마음이 따뜻해져옵니다 ~

댓글 2개:

  1. 붉은 물결이~~~ 사랑의 하트같애요 ^^
    해마다 잊지않고~~ 김장봉사를 하시다니~~ 대단합니다.

    답글삭제
  2. 대단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