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일 월요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잌 추천, 한스케잌은 최고! 쫭!

리니는 케잌을 무척 무척 사랑해윰..
대신 너무 달거나, 초코케잌. 딱 질색.!
 
너무 달아서 먹다가 질려버려서 많이 못먹으니까 싫어해욤~ㅎㅎ
 
역시나 이유는 많이 못먹어서 싫은거였근아..ㅠ
 
달지않는 생크림 케잌을 엄청,엄청 사랑합니다~ 헤헤.
 
근데 케잌이라해서 다 같은 케잌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잌이 거기서 거기지, 왜 이렇게 비싸???????
라고 늘 불만이 아닌 불만을 늘어뜨렸던 리니.
 
다 이유가 있근아..
 
정말 비싼 케잌은 비싼 값을 하는구나..
 
 
 
 
쨘-
 
이것이 바로, 리니가 먹은 한스케잌에 생크림 블루베리 케잌 입니다.
(케잌명은 리니가 제멋대로...
그 이유는, 이름을 사실 잘 모르겠어..
그치만 블루베리가 올려져있고, 생크림이니까.
 
간단명료하게
 
생크림 블루베리 케잌이라고 급 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냥도 너무 고급지고, 럭셔리.ㅎㅎㅎㅎ
케잌이 이렇게 단아할 줄이야~ ㅎㅎㅎ
그냥 과일 막 올려져있는 케잌이랑은 차원이 다르쥬.
 
특히 저 블루베리가 한꺼번에 와다다다다 올려져있는. 저.비주얼은.
정말. 얼른 먹고싶게 흥분을 하게 만드는 비주얼.ㅠㅠ
 

 
 
더 난리나는거슨. 저 케잌 시트안에 블루베리가 바바바바박 박혀있어서
씹을때마다 아주아주 상콤 상콤, 맛있다능 ~ ㅠ_ㅠ
 
내 인생에서 비싼 한스케잌을 먹어볼 줄이야.ㅎㅎㅎ
 
 
한스케잌이 비싸긴 하..더라구요 ㅠ_ㅠ
큰 사이즈가 4만원, 요러니 말이쥬.ㅎㅎ
 
그래도 진짜 생크림이 달지도않고, 너무너무 부드럽고,
상콤하면서 계속계속 입으로 넣게 되는 한스케잌.
 
올해  또 먹어 볼 날이 있겠즤.

댓글 2개:

  1. 블루베리가 아주 많이 ......케익은 촉촉하니 너무 달콤할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진짜 최고 쫭쫭 ! 그치만, 가격이 사악해서 사먹을수가 없습네다.ㅠㅠㅠㅠㅠㅠㅠ넘 비싸.진짜 너무해요 가격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