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9일 화요일

성남모란 맛집 ㅣ 쉐프의 곱창,막창 인기먹거리 ♥

꿀휴가를 즐기고 있는 리니, 오늘은 친구들이랑 모란맛집에 쉐프의 곱창을 오랜만에 찾았어융
예전에 친구 추천으로 처음 알게 된 모란맛집이라하는 쉐프의 곱창 !!!!

사실 리니.곱창 막창 닭발. 요런거 아주아주. 좋아해요.ㅎㅎㅎㅎㅎ
모란에 닭발,곱창 몇몇 맛집이 있긴하지만, 요 쉐프의 곱창집은 정말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
사람도 무진장 많다구요.~ㅋㄷㅋㄷ

오늘은 쉐프의 곱창집에서 막창으로만 주문을 했지요~ㅎㅎㅎ




우선 모란맛집 쉐프의곱창에서 주문을 딱~ 하면
요렇게 양은냄비에 라면을 끓여줍니다.ㅎㅎㅎ
이거이거 진짜 완전 짱.맛!





그리고 모란 쉐프의곱창집에 또 한가지 묘미. 바로 즉석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다능.ㅎㅎ






구석진 곳(?)ㅋㄷㅋㄷ에 계란한판과 버너,식용유,접시가 준비되어 있는데,
먹고싶은만큼 계란후라이를 즉석에서 셀프로 해서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리니가 계란후라이를 해오기로.ㅋㄷㅋㄷㅋㄷ 무진장 칭찬받았어요.
모냥도 그럭저럭~ 맛도 익힘도 적절하다며.ㅋㄷㅋㅋㅋㅋ


계란후라이와 라면을 먹는데, 그디어 메인 요리.
막창이 나왔으욤.ㅋㄷ







사실 리니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념으로 된 곱창,막창만 먹고, 그냥 구이용으로는 비린내가 날것만 같아서
굉장히 거부반응을 일으키던 사람중 1인이였는데,
놉.놉.놉!

친구추천으로 알게된 모란에 쉐프의곱창은 구이 곱창,막창도 정말 비린내, 구린내가
안나고 넘넘 쫄깃하니 맛있떠라구요 !!!!!!!!!!!!악.ㅋㅋㅋㅋㅋㅋ

부추랑 구운김치랑 같이 겸해서 먹으면 정말 꿀.맛.ㅠㅠㅋㄷㅋㄷ
그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가끔씩 들리지요.ㅋㅋㅋㅋㅋㅋㅋ

갈때마다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ㅎㅎㅎㅎㅎ



요건 잔치국수~ㅋㄷㅋ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허기진 배.
눼..그래서 우리는 잔치국수를 시켰어요.

그리고 끝이 아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바로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치알 볶음밥인데, 볶음밥 바깥쪽에는 계란풀어놓은것이 익어가는 모습을 목도할 수 있으요





점점 계란이 익어간다 싶으면 볶음밥이랑 마구마구 섞어주면됩니당~ㅋㄷ




네. ㅋㄷㅋ바로 요렇게~ ㅋㅋㄷ

쉐키쉐키 섞어 섞어~비벼비벼~



노릇노릇하게 익은 볶음밥.ㅠㅠㅠㅠㅠㅠ헝헝.
완전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실 곱창,막창보다. 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은 절대절대
손이 멈추질 않지유.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막창 1인분 15,000원.

ㅠ_ㅠ결코 저렴한 값은 아니지만, 요즘 다 그러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프의곱창은 정말 모란맛집이라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사람도 많고 맛도 좋고~
모란에서 뭘먹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돠.!!!ㅋㄷ

댓글 2개:

  1. 우왕 ㅎㅎ사진을 보다 보니 저도 이미 먹은기분이에요 ㅎㅎㅎ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ㄷㅋ곱창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두번쨰 방문이였는데 역시나 맛있다능~ ㅋㅋㅋㄷ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