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8일 월요일

꿀맛인 로하커웨하스 바닐라맛, 다크초콜릿 GS25시 편의점에서 1+1 득템!!

설연휴를 아주 꿀휴가로 즐기고 있는 리니입니다!!헤헤.
모두 길고 긴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설에 시골이라할 수 없는, ㅎㅎ 할머니댁에 들렸다가 집에 올라오는 길에
군것질하고 싶어서 잠시 GS25시 편의점에 들렸는데-
사실 커피만 사먹으려고 잠시 들렸던 길이였는데, 아니 !!!!!
로하커웨하스가 편의점에서 한봉에 3500원인데, 1+1 행사로 2개3500원이 아닌가요!!

어멋 이건 꼭 사야햇.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먹고싶은 생각은 없었지만, 심리라는게...참 그르트라.....
세일하면 괜히 사서 쟁겨놓고 싶은 그런마음..
그래서 두개 집어들었찌용.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리니는 로하커웨하스는 바닐라맛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크초콜릿도 물론 맛있지만, 금방금방 질리는 맛이라 해야할까?~




 

GS25시에서 당장 급 구매한 로하커웨하스.
리니가 가장 좋아하는 바닐라맛으로 얼른 오픈.!!!!!부앙ㅇ.







참 로하커웨하스가 먹기 좋은 것은 사이즈에 한몫하죠.
ㅋㅋㅋㅋㅋ맛도 일반 웨하스보다는 진해서 맛있지만,
크기도 어쩜 사랑스럽게.ㅎㅎㅎ 알맞게 먹기좋게~

편의점에서 파는 로하커는 넘 비싸용~
작은것도 있지만, 한개에 1200원.ㅎㅎㅎ
얼마전에 세븐일레븐에서 로하커웨하스 1200원짜리 한개 사먹었었는데,
그것도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3개를 집으려하는데 !!!
어멋, 한개 품절. ㅋㄷㅋㄷ
그래서 로하커웨하스가 들어오면 한개 챙겨놨다가 들리면 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잊고있었는데, 로하커웨하스 포스팅 올리면서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설연휴 끝나면 들리겠쒀.ㅋㅎㅋㅋㄷㅎ

새벽이지만..리니는 설연휴를 즐기기떄문에. 자지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자러가야지융.ㅎㅎ

남은 설연휴 즐거운 명절로 알차게 보내세요 ~~^_^*


댓글 2개:

  1. 전 초콜렛 맛을 너무좋아하는데....
    1+1 행사를 했군요~이거이거 가봐야겠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꼭 가보셔용~ 저는 바닐라맛을 좋아하는데, 초콜렛맛도 집에서 심심할때 먹으니 계속 계속~ 중독걸린거처럼 마구마구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ㅋㄷ토실토실 된거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