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4일 목요일

[생활 꿀팁] 짐싸느라 시간 다보내시나요? 꿀팁! 당신도 짐정리의 달인이 될 수도 있다!

저도 집한번 떠나면 짐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챙겨가는 스타일..
1박2일, 2박3일,3박4일 그게 중요하지 않아요.ㅎㅎㅎㅎㅎ
 
그냥 얼마나 떠나있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무조건 짐을 이것저것 다 챙겨간다는게..문제
 
 
항상 짐이 터질듯이 많아서 리니한테는 정말 생활에 있어 꿀팁이 되겠네용~ ㅎㅎㅎ
 
 
 
 
 
옷 여러벌 챙겨가기 때문에 항상 가방이 터집니다.ㅠㅠ
그래서 정리가 도통 되질 않는 짐들 때문에 아쉽..ㅠ
그런데 상의,바지 여러벌을 겹쳐서 저렇게 부피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니
이것이야 말로 정말 꿀팁 아닌가용~ ㅎㅎㅎㅎㅎ
 
어디 여행가시거나 출장가실때 보시면서 꼭 꼭 참고해서 따라해보셔용
저도 반드시 꼭. 성공해봐야겠어요.ㅋㅋㄷ
이번에 설날 집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더더더더욱 유익한 정보가 되실 수 있을듯!ㅎㅎ
 

댓글 2개:

  1. 이런 꿀팁이..저도 여행갈때 짐을 못챙기는 사람중에 하나인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요~ㅋㅋㄷㅋ저도 참고했다가, 꼭 써먹어봐야겟어요. 완전 꿀팁! ㅋㄷ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