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2일 금요일

십시일반으로 모아 봉사참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진정한 봉사달인으로 인정 !!

안녕하세요 ! 리니예용 ^^
봄바람이 부는것처럼, 날씨도 많이 풀려 마음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에서도 회원님들의 십시일반으로 모아 봉사활동에 임했다는 언론기사를 보고 또 마음이 따땃해지는것이, 한껏 기분을 업!!up!!!!!시켜주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가 설 명절을 맞아 최근 평택시 신장2동주민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불과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이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전달한 생필품은 더 뜻깊어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이 직접 십시일반으로 모아 모아서 물품을 전달했다고 하네요~~~정말 대단해요!ㅋㅋㅋㄷ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글로벌한 봉사단체로써 연탄배달,다문화가정지원,희귀,난치병 어린이돕기, 릴레이헌혈봉사, 김장나누기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로 유명하죱!!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홀몸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는것으로 안다" 며 "민족의 큰 명절을 앞두고 우리들의 작은 성의가 어르신들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정말 봉사단체 하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하면 장길자회장님의 그 따뜻한 사랑, 많은 이웃들에게 365일 전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봉사활약입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라고 검색하니, 봉사달인이라해도 되겠어요~ㅎㅎㅎ



누군가를 돕는다는 것은 정말 행복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리니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함께, 십시일반 모아모아서 이웃들에게 따뜻한사랑을 전달하는 봉사달인이 되고싶습니다 ㅎㅎㅎㅎ

댓글 2개:

  1. 명절에 딱 맞는 이웃사랑이에요^^! 저도 동참하고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우리도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해요 !! 정말 항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이렇게 힘써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