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4일 일요일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웨이크메이크 립스틱 플래쉬 오렌지 발색 후기:) 코랄 색 추천 !!














안녕하세요~~지금 엄청엄청 졸린 리니는...
오늘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을 꼭 소개해드리고싶어서,
얼른 후딱 올리고 자려고요.ㅋㅋㄷㅋㄷ

요즘 립스틱 홀릭된 리니.큰일이다..
빈털털이인데, 립스틱 색상 조금만 예쁘다 싶으면..ㅠ이미 소지하고 있으면서도
결국 손에 쥐고 매장을 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
녀자라서 그런거죠..?...ㅋㄷㅋㄷ

오늘도 올리브영에 잠깐 볼일있어 들렸다가,
코랄 립스틱 한번 발라보고 싶어서 신상으로 새로 나온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이라하여
한번 발라보았는데- 어머나, 세상에!!!!!!!!!

정말 사고싶다.ㅎㅎㅎㅎㅎ


 



 바로 요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이여요.ㅎㅎㅎ

원래 리니는 코랄색을 즐겨 발랐는데, 어느순간 레드색상 계열로 바르기 시작하더니
코랄색이랑 많이 멀어져왔었지용~

그래서 다시 옜생각을 하며, 발랐는데-
살아있눼, !!!ㅋㄷㅋ

 


여러색상이 있었는데, 코랄색상은 요 플래쉬 오렌지 NO.5호 입니다!!







그냥 메탈케이스로 심플~
ㅋㅋㅋㅋ저는 갠적으로 립스틱은 검정케이스가 좀 세련되어보이고, 있어보임.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색을 테스트 해보아야 하니, 더 상세하게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ㅋㅋ
뚜껑을 여니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에 플래쉬 오렌지 색상, 정말 오랜지하죠?ㅋㄷ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
약간 빛때문에 강하게 나온거 같은데, 실제 입술에 바르면 손등에 테스트한 것보다
조금 여릿여릿하게 발색이 되더라구요 ~ 연한게 싫으시다면 한번 덧 발라주면
좀 더 강조된 색을 선보일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


마지막으로 기존에 리니가 즐겨바르는 !!! 바닐라코 립스틱인데요-
색상비교를 해보았더니 확연한 차이가 있더군요~
요즘 구매한 립스틱 색상들이 다 고만고만해서, 항상 집에와서 들고온 립스틱을 보며
"이걸 내가 왜 샀지??" 하며 후회를 했지만
오늘은 후회가 없어요!!!!

이렇게 확연한 색상차이로 인하여.! ㅋㄷㅋ성공한 기분이들어요.ㅋㅋㅋㅋ
이게 무어시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는 매트한 립스틱은 절대절대 안발라요~
입술 각질이 부각되어 보이기때문이죠.ㅋㄷㅋ
그래서 항상 립스틱 테스트하고 정말 매트해서

이건 정말 아니다. 싶은거는 내려놓는답니다.ㅠㅠ아무리 발색이 이쁘더라두
.

근데 오늘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한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은 많이 건조하지도,
그렇다고 바닐라코처럼 정말정말 촉촉하지도 않지만 !!!
발림성은 꽤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
더 정확한건 몇일 더 발라봐야 알거같지만.ㅠㅠㅠㅠ

아무튼 색상에서 매우 만족 스러운 구매!!!!!!!!!!!!웨이크메이크 립스틱입니다.ㅎㅎ


댓글 2개:

  1. 립스틱에 빠지만.. 안되요.. 자꾸 사게되서.. ㅎ

    답글삭제
  2. 오랜지색 너무 좋아하는데~~ 발색이 좋네요??^^
    오호 좋은 정보 감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