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4일 수요일

성남모란맛집 매운족발, 중독 된 리니!! 스트레스 풀고싶을 때 꼭 먹어야 할 음식

 
녀러분, 어제 리니가 먹은 매운족발이예욥 ㅎ_ㅎ
워낙 매운음식, 느끼한음식,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리니라...
가끔식 엄~~~~~~청 느끼한 음식이 먹고싶을 때가 있고,
엄~~~~~~~~청 매운 음식이 땡길때가 있더라구여 ㅠㅠ
 
어제 오랜만에 친구랑 엄~~~~~~~~청 매운 음식이 먹고싶어서,
뭐있을까?
응?
 
생각하다가.
 
맵기로 소문난. 성남모란에 매운족발!!!!!!!!!!!!!!!!!!!ㅋㄷㅋㄷㅋㄷ
 
족발도 잘 먹어야해요, 냄새가 나는 족발은 정말 시르다..ㅋ
 


넘 배고파서 먹기 바쁜 나머지, 매운족발 덜렁 한개만 찍고, 먹방삼매경..
비록 사진은 요것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매운족발 32,000원 이구요-
매운거를 못드시는 분들은 반반으로 해서 드셔도 짱짱맛!
 
정말 자주자주 가는거 같은 성남모란족발 ㅠ
 
모란에 먹자골목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사람 많~~~~~~~~~~음.ㅋㄷㅋㄷ
 
스트레스 받아서 날려버리고싶다면, 오늘 매운족발 하나 뜯으셔용 ㅋㄷㅋ



댓글 5개:

  1. 저는 족발을 잘 안먹지만 ㅎㅎ사진을 보니 엄청 땡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zzzㅋㅋㅋ엄청 매콤해보이지 않나요?ㅋㅋㄷㅋㄷ 가끔 매운거 땡길때 먹으면 완전 쫭쫭맛이에요~~

      삭제
  2. 매운족발 엄청 좋아하는데 비쥬얼마저 침을 흘리게하네요~ㅋ

    답글삭제
    답글
    1. zzㅋㅋㅋ비쥬얼 장난아니쥬~ ㅋㅋㅋㅌ저도 매운족발 엄청엄청 좋아해요! ㅠㅠㅠ넘 맛있어요ㅠㅠ

      삭제
  3. 족발을 좋아하는데 매운 족발은 아직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상상이 안 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