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1일 일요일

카페베네, 휘핑가득 한 카페모카 솔직후기-

어뜨케 주말 휴일 잘 보내셨나욥?ㅎㅎㅎ
리니도 알차게 알차게 보냈어욥 !~
오늘 다시 월요일,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
 
저번주에는 친구랑 카페가서 폭풍수다.
와다다다..닫...
카페 한번 앉으면 일어날 줄을 모르는.ㅠ_ㅠ
 
 

 
리니는 평소 카페베네를 가진 않아요.ㅎㅎㅎ
다른 카페를 가지욥.
근데 이날 친구가 먼저 약속시간 전부터 카페베네에 자리잡고 있었고,
그쪽으로 그냥 오라고 해서 가게 되었어여.ㅎㅎ
뭘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저녁도 못먹을거같아서 칼로리 가득가득한걸로~ ~ ~ ㅋㄷㅋㄷ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는 리니는, 카페모카를 주문했죱.
 
원래는 시나몬라떼를 먹으려했는데.ㅠㅠㅠㅠㅠ흑
 
카페베네 음료 추천 이라고 검색해보니, 읭?ㅋㄷ
시나몬라떼가 나왔다네요.!!!
그래서 항상 결정장애가있는 리니는 이번만큼은 당당하게,
 
"시나몬 라떼 주세요"
 
 
했는데, 없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다시 3분이상을 그앞에 서서 닝기적.닝기적.ㅠ
메뉴 못고르겠다 정말..
결국 그냥 카페모카. 휘핑크림 왕창 올려주세요!ㅋㄷ
 


 
 
크림밖에 안보인다.ㅋㄷㅋㄷ
 
카페모카는 초코맛이 강하면서 씁쓸해야 하는거 아닌가요?ㅠ
 
카페베네에서 먹었던 카페모카는 리니를 또 실망시켰듬.ㅠㅠㅠ
 
초코맛도, 커피맛도 아닌 그냥...그런맛..ㅠㅠ
 
 
 
흑..넘 속상하고 이러쿵저렁쿨 말하면서 그래도 다 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가니까 달...더라구여.ㅋㄷㅋㄷ
아무튼 찐~~~한 맛이 아니라 넘 아쉬었어요.
 
젭알 찐하게 찐하게, 찌인하게 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