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4일 일요일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치킨버거&와일드슈림프버거 SET !!

 
안녕하세요 ~헤헷ㅋ ㅋㄷㅋ월욜병이 있는 월요일이 왔어욥 ㅎㅎ
오늘 날씨가 무척 춥더라구요.ㅠㅠㅠㅠ
연휴내내 따뜻하고 푸근한 날씨를 유지해오다 갑자기 날씨가 급 추워지니
깜........짝 놀랬눼요.ㅎㅎㅎㅎㅎㅎ
 
연휴동안 친구랑 거리를 활보하며 방황하다가,
너무 배고파서..........보이는 롯데리아로 진입.GOGOGOGO
 
왠만하면 리니는 롯데리아 잘 안가는데,
정말 심각하게 배고팠나봐융.ㅎㅎㅎㅎ
 
 



오랜만에 찾은 롯데리아에서 치킨버거, 와일드 슈림프 버거 세트를 주문했쮜요ㅎ
 
리니는 치킨버거도 좋아하지만, 요즘 부드러운 새우..소고기..
요런게 더 좋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마요네즈, 유제품을 못먹어요 ㅠ_ㅠ
그래서 주문할때 "마요네즈, 등 소스 다 빼주세요"
 
라고 주문을 했쬬
 
 

 
 
이거슨 두번째 받은 치킨버거인데요-
사연은 요렇답니다...
 
 
분명 치킨버거 시키면서 소스를 다 빼달라고 요청을 했는뎁,
알바생이 깜빡~ 하셨는지 소스 왕창넣은거에요.ㅋㄷㅋㅋㄷ
 
처음에 먹을땐 몰랐는데, (다행이 소스가 밑에만 왕창.ㅋㅋㄷ)
 
실컷 먹다가 친구가 갑자기 표정이 심각...
 
 
악...!!!!!!!!!!!!
 
 
소스 한덩이를 입에 넣은거쥬.ㅋㄷ 그래서 당장 카운터로 달려가서,
항의 항의...
 
그래서 다시 치킨버거를 새로 튀겨서 만들어주셨어요-
 
"좋겠다, 치킨 더 먹어서" 라고 리니가 말했더니..
 
 
친구왈 "그러게, 근데 아쉽다. 치킨 더 뜯어먹고 카운터로 달려갈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로 이미 충분해보이는데, 왜 음식앞에선 사람이 욕심쟁이가 되어가는건지요..
 
 

 
 
요거슨 리니에 와일드슈림프버거 !!!
 
저는 롯데리아하면 요런 새우버거, 슈림프버거가 쫭인듯~ㅋㄷ
 
부드럽잖아요..맛있어..양배추 아삭거림과 새우의 조합이란..ㅎㅎ
 
월욜부터 요렇게 먹는거슬 보니...힘드네요.ㅎㅎㅎㅎ..
점심을 얼른 기다려야겠어욥..모두 힘 !!

댓글 2개:

  1. 므흐흐 맛있겠다 ㅋㅋ 정말 한입에 먹고시퍼여 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한입에 가능하십니꽈..?...하마입정도 되셔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