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7일 수요일

악마의 초콜릿, 트뤼플 초콜릿 중독성 !!!

안녕하세요~ 헷
요즘 마약 초콜릿에 걸려든 리니..
괴롭다.ㅠㅠㅋㄷㅋㄷ
 
사무실 직원분한테 초콜릿 하나 선물 받았는데요 !!
트뤼플 쳐컬릿..모두 아시나요???
장난아냐......쫭....
진짜 마약 쳐컬릿이 분명해요 ㅠ
 
 


 
사각박스에 담겨져있는데, 트뤼플 초콜릿 포장은 깔끔. 해외냄시가 물씬 풍기져?
 
 

 
 
열량보ㅏ바여...
어쩜 저리 사악할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0칼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초콜릿이 다른 일반 초콜릿이랑은 진짜 다르다.!!!!!!!
 

 
 
쨘.
응?
비주얼봐...
별로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글동글하니, 겉에는 다크초코 파우더가 뿌려져있는데,
입에 넣으면 씁쓸하니 식감도 참 좋아요 !!



 
 
양은 별로 없어보이져?
그치만 리니한테는 많은 양 !!!!!!!
처음에 트뤼플초콜릿 입안에 넣으면 씁쓸하지만,
5초이상 기다리시면 정말 겁나겁나겁나겁나 달아달아달아!!!
근대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리니 단거 오랫동안 많이많이 못먹는데, 요거 진짜 계속 중독거려서
나도모르게 6개를 집어먹고 있었어요.ㅠㅠㅠㅠ
 
그정도로 마약 중독성이 대박...!!
지금은 이제 좀 질려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심심할때마다 왓다갔다 하면서
한개씩 꺼내먹고 있습니돠.ㅋㅋㄷㅋㄷ
 
트뤼플초콜릿 대용량으로 코스트코에서도 판다고 하네요 !
끊을수 없엉...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트뤼플 초콜릿으로 추천추천 !!!!잡솨바여..맛나맛나

댓글 1개:

  1. 혹시 코스트코에서 파는 건가요? 아는 분이 코스트코에서 산 초코릿 먹었었는데 맛있어서요. 포장은 다르지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