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8일 목요일

생활속팁, 너도있어? 컴퓨터 자주 하시는 분들 참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팁을 가지구 왔으염
요즘 현대사회는 정보통신산업의 발전으로 IT강국이 되어가
모든 업무를 올 컴퓨터하나로 ! 스마트하게 ~
그래서 하루 일과중 컴퓨터를 부여잡고 있는 시간이 젤루 많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 역시도 컴퓨터를 하루종일 붙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아닌듯해용
컴터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꿀팁일거같은데용~ㅋㄷ
 
 
 
 
컴퓨터 많이하시면, 손목 넘 아프지않나요?ㅋㄷㅋㄷ
그래서 마우스패드를 반드시 해야함.안하면 손목 너덜너덜.
통증이 느껴져서 한의원에 다닌적이 있어욥
 
닥터마우스.완전 탐나는거지만 못사고있음.ㅠㅠ
 
 
지금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괜찬은데, 겨울, 그리고 가끔 !
밤에 컴퓨터를 만지고 있자니 손이 시려 미칠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 온열패드 완전탐나요.ㅋㅋㄷ
지금 겨울 다 지나가서 지금말고 올해 겨울에 마련해보겠으.ㅋㄷㅋㄷ!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