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월요일

카페추천, 분당서현점 앤하우스 카페, 분위기 넘 넘 좋다!

녀러분, 매우매우 졸린 리니에요.ㅠㅠㅠ헝헝.
졸도에 이르기 직전. 잠이 부족햇..
일욜에 좀 일찍 자야됬는데, ㅋㄷㅋㄷ녀자들이란 카페 한번 갔다 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피곤이 이번주 내내 갈듯하네요.ㅋㄷㅋㄷㅋㄷ
 
리니 요즘 카페 완전 자주 가는 듯.!!
일요일에 정말정말 오랜만에 아는 언니를 만나서, 분당서현에 앤하우스 카페에 갔습네다.ㅎㅎ
옛날에는 항상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카페에 같이 가서 이야기나누었던 사이인데,
3년전 언니는..시집가버리고, 리니와 만나질..못했..죱..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나 수다를 떨 생각을 하니, 완전 설레어서 ㅋㄷㅋㄷ 눈치안보이는 카페를 찾다가
분당 서현에 앤하우스 쵸이스!
 
 



앤하우스는 어느 지점을 막론하고, 분위기가 최고 .!
정말 공주가 된 것만 같은. 그런 착각이 들정도로 좋은 분위기 ㅋㄷㅋ
 

 
 
앤하우스 내부에는 예쁜 조명과 디테일하게 신경쓴 레이스...
 
그리고 또 한가지 앤하우스가 좋은 강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토스트를 마음껏. 리필. 리필. 계속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ㅋㄷㅋ
 



막상 앤하우스에 가시게 되면, 많이 못드시지만. 그래도 리필이라는 단어 자체가
상당히 마음을 넓게 만든다는.ㅋㅋㅋㅋㅋㅋㄷㅋ
 
이미 배불렀기 때문에, 간단하게 치즈케잌 한조각과, 음료를..?(응??)
ㅋㅋㄷㅋㄷ배부르니까 간단하죱..?ㅋㄷㅋㄷㅋ
 
 

 
뉴욕치즈케잌 인데요- 맛이 진짜 일품.ㅠㅠㅠㅠㅠ
살살 녹는것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배부른데 자꾸 들어감..
 

 
앤하우스 뉴욕치즈케잌.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면 완전 환상의 궁합...♡
 
역시 카페에서 나누는 이 기쁨!!!!! 한번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 수 없단..ㅠㅠ
분당서현 앤하우스 또..가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헷

댓글 없음:

댓글 쓰기